운동보상 앱 림포, 삼성 블록체인 월렛 탑재
상태바
운동보상 앱 림포, 삼성 블록체인 월렛 탑재
  • 한지민 기자
  • 승인 2019.07.12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림포 토큰(LYM) 서비스 시작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민 기자] 운동보상 블록체인 앱 림포(Lympo.com)가 지난 10일, 삼성 블록체인 월렛에 탑재됐다. 림포 앱은 유저가 건강한 운동습관을 기를 수 있게 돕고자, 매일 6-8개의 가벼운 운동 미션을 보상과 함께 제공하는 일종의 운동 동기부여 게임화(Gamification) 서비스다. 유저가 운동 미션을 달성하면, 앱 안에 있는 암호화폐 지갑에 림포 토큰(LYM)이 보상으로 들어온다.

또한 쌓인 토큰으로 앱 내 상점에서 커피, 쿠폰, 운동화, 의류 등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림포 앱은 미국과 한국에서 서비스되고 있으며, 출시 6개월만에 유저 수 19만명, 월간활성화유저(MAU) 6만1천명을 기록 중이다.

이번 삼성 블록체인 월렛 탑재 덕분에, 갤럭시 s10 시리즈(s10+, s10e, s10 5G 등)를 사용하는 림포 유저는 앱에서 운동으로 모은 림포 토큰을 삼성 블록체인 키스토어와 연결된 삼성 블록체인 월렛으로 출금할 수 있다. 이후 거래소 등으로 전송해 현금화하는 것도 가능하다. 또는 삼성 블록체인 월렛에 있는 림포 토큰으로 림포 앱 내에 있는 상품을 구매하는 것도 가능하다.

림포를 이끌고 있는 아다 요뉴셰 CEO는 "전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암호화폐 지갑 삼성 블록체인 월렛에 림포 토큰이 탑재되고, 림포 앱이 추천 dapp(탈중앙화앱)으로 소개되어 기쁘다. 이번 탑재가 갤럭시 s10 시리즈 유저들에게 보다 다양한 경험을 선사하게 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림포(Lympo.com)는 에스토니아에서 설립된 블록체인 스타트업으로, 에스토니아 총리를 역임한 타비 로이바스(Taavi Rõivas) 의원이 감독이사회 의장을 맡고 있으며, 유럽의회에서 블록체인 정책을 맡고 있는 안타나스 구오가(Antanas Guoga) 의원이 최대 투자자로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블록체인투데이를 구독하세요!
하루동안 보지 않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