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블록체인 산업혁신 컨퍼런스(BIIC 2018) 개최
상태바
블록체인 산업혁신 컨퍼런스(BIIC 2018) 개최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8.11.15 13: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블록체인투데이

()한국블록체인산업진흥협회(이사장 김형주)BIIC운영위원회(위원장 박성준 교수), IT전문 매체 테크월드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블록체인 산업혁신 컨퍼런스(이하,’BIIC2018‘)가 오는 1120일과 21일 양일에 걸쳐 서울 드래곤시티 한라 그랜드볼룸에서 열린다.


블록체인 산업혁신 컨퍼런스(이하,’BIIC2018‘)가 오는 1120일과 21일 서울 드래곤시티에서 개최된다. 이는 ()한국블록체인산업진흥협회(이사장 김형주)BIIC운영위원회(위원장 박성준 교수), IT전문 매체 테크월드가 공동으로 주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주한 프랑스 대사관과 네덜란드 대사관, 러시아 무역대표부의 공식후원을 받아 진행되어 각 기관 관계자들이 직접 참석하는 가운데, 해외 진출을 계획하고 있는 국내 대표 블록체인 기업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나아가 국내외 블록체인 선도기업들이 대거 참여하여 현재 국내 시장의 현주소와 위기를 진단하는 시간을 갖는다.

해외연사로는 IBM의 글로벌 행사인 ’Connect, Think‘’EU의회등에 초빙되어 블록체인 연사로 활동하고 있는 매트 루카스(Matt Lucas)‘와 글로벌 플랫폼인 QtumCMO이자, 사회망 기반 블록체인 Mithril의 어드바이저로 활동하고 있는 스텔라 쿵(Stella Kung)‘, 그리고 네덜란드의 블록체인 스타트업 Zenodys의 창업자인 예르네이 아다미치 (Jernej Adamic)‘ 등이 특별 초청됐다.

국내 블록체인 기업의 대표연사로 나서는 엑스블록시스템즈 김승기 대표는 대한민국에서 블록체인 사업을 한다는 것의 의의를 주제로 토종 블록체인 기업의 오너로써 느껴온 생각들을 솔직 담백하게 강연할 예정이다.

각 분야별 총 8개의 블록체인 관련 기업들이 대거 참여하는 오후 행사에는 글로벌로 확장하는 대한민국 블록체인 리딩 플레이어를 제목으로 애스톤, HEX, 글로스퍼, 아이콘루프, 앤드어스, 심버스 등 국내 대표 플랫폼 기업들이 참여해 각자의 기술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에도 인섹시큐리티와 테크앤로가 암호화폐 거래소 해킹 사례와 대응 방안’ICO, IEO 그리고, 자율규제를 주제로 각각의 전문 분야의 의견을 개진할 예정이다.

현재 ‘BIIC 2018’ 사전접수는 ‘BIIC’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오하영 기자

더 빠른 정보를 받고 싶거나
다이렉트 문의를 원하시면
공식 SNS로 문의 바랍니다.
오픈카톡: https://open.kakao.com/o/gc1wwdS
공식밴드: https://band.us/band/67061288?invitation_url_id=afaaX8K3Uet0w
텔레그램: https://t.me/BlockChaintodayMagazin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