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7:11 (화)

마하(MACH) 프로젝트, 프리세일 진행
상태바
마하(MACH) 프로젝트, 프리세일 진행
  • 신장현 기자
  • 승인 2019.07.02 11: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일부터 5일까지 마켓마하 홈페이지와 크립토 포털 ‘클렛(Clet)’에서 진행

[블록체인투데이 신장현 기자] 최근 블록체인을 활용한 안전한 P2P 거래 플랫폼 마켓마하의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실시한 마하 프로젝트가 마하코인의 프리세일을 진행한다.

마하코인은 현재 마켓마하에서 자산 거래를 진행할 때 1달러 당 1MACH의 교환 비율을 갖는다. 마하코인은 지난 1월 1차 IEO 시 1MACH당 30센트로 일부 코인을 완판한 바 있으며, 이후 1MACH당 50센트로 기관투자를 받은 바 있다.

이번 프리세일은 1MACH는 1달러 기준 Bonus 30%로 2일 오후 1시부터 4일 오후 5시까지 3일 간 마켓마하 홈페이지 혹은 크립토 포털 클렛(Clet)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마하코인은 7월 말, 최근 코인마켓캡 4위까지 랭크된 바 있는 유명 암호화폐 거래소 라토큰(LATOKEN)에 1MACH=1달러 이상의 가격으로 상장을 확정했으며 그 이전 7월 5일부터 해당 거래소를 통해 전 세계 2차 IEO를 1달러 당 20%의 보너스 비율로 진행할 예정이다.

최근 마하 프로젝트에서는 프로젝트의 활성화 및 상장을 추진하기 위해 국내 대표 암호화폐 거래소인 빗썸(BTC 코리아)의 전 부사장을 고문으로 영입했으며, 라토큰을 시작으로 올해 안에 국내외 유명 암호화폐 거래소 5곳에 차례로 상장을 진행할 예정이다. 마하코인의 프리세일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마켓마하 홈페이지 혹은 크립토 포털 클렛(clet) 앱 내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마켓마하는 현재 오픈 베타 서비스 진행중으로, 파는 사람과 사는 사람이 어떠한 개인 자산을 거래하든 중계 수수료가 무료이다. 개인 자산으로는 게임 아이템, 중고물품, 암호화폐 등이 있으며, 특히 최근에는 개인 OTC 시장 메뉴를 추가해 비상장 코인이나 기타 대량의 암호화폐를 사고팔기 원할 때 안전하게 거래를 할 수 있도록 했다. 마켓마하는 오픈베타를 진행한지 한 달만에 7,000명의 가입자를 유치했으며 오는 30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