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최고의 실생활 밀착형 암호화폐 탄생, REVV COIN

    • 입력 2019-05-23 14:33
    • |
    • 수정 2019-05-23 14:32

헬스클럽, 커피솦, 네일숍 등.... 포인트,마일리지 활용

[블록체인투데이 전시현 기자] 국내 암호화폐 시장이 다시 살아나고 있다. 400만원대까지 추락했던 비트코인이 1천만원 대 진입을 노릴 정도로 급등하면서 시장 분위기가 요동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블록체인 업계도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는 등 블록체인 생태계가 활기를 띠고 있다. 다양한 블록체인 기업들 중 2019년에 주목할 만한 암호화폐 REVV COIN(레브코인)이 소개되고 있다.

업체관계자는 “‘REVV'란 Revolution과 Evolution의 함성어로 암호화폐의 혁명과 진화를 의미하며, 또한 빠르게 회전하다, 속도를 올리다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며 REVV COIN은 개발을 완료하여 2~3군데 상장을 앞두고 있다고 했다.

REVV COIN은 현존하는 일반적 코인이 가지고 있는 기능을 모두 가지고 있고, 코인을 마이닝(채굴)하는 방식에서 사용처(결제처)와 제휴가 자연스럽게 이루어 지며, 코인채굴업자가 사용처를 직접 만들어 갈 수 있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 중 하나이다.

누구나 쉽게 REVV COIN을 접할 수 있으며, 고가장비나 유지비용이 없더라도 쉽게 휴대폰의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마이닝하고, 마이닝된 코인이 보관이 쉬우며 이를 현실 속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코인이다.

REVV COIN은 전 세계를 대상으로 기부를 시행할 예정이고 ‘나눔과 더불어’의 사회로 가는 세상을 만들고,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연결고리 역할을 하기위해 기부정신과 문화를 코인에 적용했다.

REVV COIN은 실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코인으로, 헬스클럽, 커피샾, 네일샾 등 자영업자들에게 유익한 코인이며, 고객들의 포인트, 마일리지에 활용할 수 있도록 하고 유저들의 마이닝을 통한 DM확보 후 자영업자들이 점차적으로 REVV COIN의 활용을 늘려갈수 있도록 할것이다.

이렇듯 REVV COIN은 현재 침체되어가는 자영업을 살리고 점진적으로 REVV COIN의 생태계를 확대 하겠다는 포부를 밝히고 있다.

jsh@blockchaintoday.co.kr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