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블록체인 기반 참여자 보상형 Q&A 서비스 ‘아하’ 1차 CBT모집
상태바
블록체인 기반 참여자 보상형 Q&A 서비스 ‘아하’ 1차 CBT모집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8.11.12 11: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9일부터 11월 27일까지 1차 CBT 참가자 모집 실시
▲ ⓒ블록체인투데이


블록체인 기반의 참여자 보상형 Q&A서비스 ‘아하(Aha)’가 비공개 베타테스트(Closed Beta Test))를 앞두고 11월 9일부터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토큰이코노미가 적용된 블록체인 기반의 참여자 보상형 Q&A 서비스인 ‘아하(Aha)’는 다양한 분야에 궁금한 점을 물어보면 해당 분야 전문가 및 현업 실무자가 답변을 해주는 지식공유서비스 이다. 사용자들은 Q&A방식으로 지식을 공유하게 되며, 질문자와 답변자는 활동에 대한 보상으로 암호화폐 아하토큰(AHT)을 받게 된다.

‘아하(Aha)’의 1차 CBT 참가자 모집은 2018년 11월 9일부터 진행되며 테스트 참가 희망자들은 11월 9일부터 11월 27일까지 CBT 모집 전용 페이지(https://www.a-ha.io/CBT)에서 참가자 정보를 입력하면 CBT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1차 CBT는 SW개발자, 블록체인 분야 개발자, 블록체인 관련 종사자를 우선적으로 모집한다.

당첨자는 12월 1일에 발표되며, CBT는 12월 1일부터 12월 14일까지 14일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아하(Aha)’ CBT에 신청한 신청자 전원에게 암호화폐 아하토큰(AHT) 지급 이벤트를 진행하며, 최종 선정자는 별도의 아하토큰(AHT) 보상과 함께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아하(Aha)’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더코퍼레이션 주식회사 서한울 대표는 “정식 서비스 론칭 전, 다양하고 창의적인 의견을 반영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만들고자 1차 CBT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CBT 참가자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반영하여 가치있는 양질의 지식이 공유될 수 있는 지식생태계를 ‘아하(Aha)’를 통해 만들어 나갈 것” 라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아하(Aha)’ CBT 모집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CBT모집 전용페이지(https://www.a-ha.io/CB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하영 기자

더 빠른 정보를 받고 싶거나
다이렉트 문의를 원하시면
공식 SNS로 문의 바랍니다.
오픈카톡: https://open.kakao.com/o/gc1wwdS
공식밴드: https://band.us/band/67061288?invitation_url_id=afaaX8K3Uet0w
텔레그램: https://t.me/BlockChaintodayMagazin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