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2018 글로벌 자랑스러운 인물대상' 대상 수상자는? ㈜퀴즈톡 전창섭 대표!
상태바
'2018 글로벌 자랑스러운 인물대상' 대상 수상자는? ㈜퀴즈톡 전창섭 대표!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8.10.26 17: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SBS CNBC ⓒ블록체인투데이

지난 21, 국회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2018 글로벌 자랑스러운 인물 대상' 시상식이 개최됐다. 여기에서 퀴즈톡의 전창섭 대표가 '기업발전 공헌대상'에 선정되면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올해로 4회를 맞이한 해당 시상식은 글로벌 자랑스러운 인물 대상 조직위원회가 주관했다. 이번 시상식 정치, 사회, 문화, 예술, 과학, 스포츠, 한류 부문과 일반 기업 및 공직 등 각 분야에서 책임감과 사명감을 가지고 국가와 사회발전에 이바지한 자랑스러운 주인공들을 선정하고, 시상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전창섭 대표는 퀴즈톡을 통해 국가 경제와 사회발전에 기여해온 점을 높이 평가받아 기업발전 공헌대상 블록체인 플랫폼 기술혁신 부문 대상에 이름을 올렸다. 전 대표가 이끄는 퀴즈톡은 퀴즈와 광고를 접목한 뉴 플랫폼 '퀴즈톡'을 선보이고 있다. 퀴즈톡은 누구나 퀴즈의 창작자이자 소비자로 참여할 수 있는 신개념 콘텐츠로, 퀴즈 창작자가 등록한 퀴즈를 다른 유저가 풀었을 때 일정한 보상이 주어지며 퀴즈 풀이자는 문제를 풀었을 때 해당하는 포인트를 리워드로 받는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다.

글로벌 자랑스러운 인물대상 조직위원회는 "퀴즈톡은 평소 국가경제산업발전에 노력을 기울여왔으며, 특히 경영혁신 리더로서 4차 산업혁명 시대 속 블록체인 플랫폼 IT 기술 혁신으로 새로운 경제분야를 개척, 사회 경제에 크게 기여한 바 있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전 대표도 "퀴즈톡의 발전 가능성을 인정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소감을 전했고, "앞으로도 기업과 경제 전반의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

백아름 기자 areum@

?

더 빠른 정보를 받고 싶거나

다이렉트 문의를 원하시면

공식 SNS로 문의 바랍니다.

오픈카톡: https://open.kakao.com/o/gc1wwdS

공식밴드: https://band.us/band/67061288?invitation_url_id=afaaX8K3Uet0w

텔레그램: https://t.me/BlockChaintodayMagazin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