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7:31 (목)

비난스가 그동안 돈세탁의 활동을 암호화화폐시장에서 근절하는 방법
상태바
비난스가 그동안 돈세탁의 활동을 암호화화폐시장에서 근절하는 방법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8.10.23 18: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ow Binance is Legitimizing the Crypto Market by Eliminating Money Laundering

Photo by pina messina on Unsplash


비난스가 그동안 돈세탁의 활동을 암호화화폐시장에서 근절하는 방법

세계에서 가장큰 암호화폐거래소 '비난스'가 자신의 프랫폼에서 발생하는 돈세탁에 대한 거래를 근절하는 목표를 가지고 계속 활동해왔습니다.? 그동안 수년동안, 익명성을 가지고 있다고 알려진 암호화화폐 예를 들어서 비트코인과 이씨리움등은 그동안 범죄자들이 은밀하게 거래한다는 소문 또는 주장들과 다르게 이런 불법거래를 사실은 막아왔습니다.

비트코인, 이씨리움, 리플, 비트코인 캐시, EOS 등의 기타 모든 암호화화폐는? 원리적으로 사실은 이런 익명성을 가지고 있지는 않습니다.? KYC와 AML 시스템이 있어서 (당신을 추적하고, 돈세탁방지를 막는 시스템들임)? 사실은 이런 불법적인 거래가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그동안 각국의 의심해오고 주장했던 돈세탁 과 부정한 거래에 대한 걱정을 하고 있는 미국, 일본, 한국의 나라에서는 기술적으로 이런 돈세탁방지 및 추적하는 기술이 암호화화폐 자체에 있다는 것을 보고 암호화화폐에 대해서 긍정적으로 볼 수 있기를 바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번주에 비난스는 Chainanalysis 이름의? 블럭체인업계에서 최고의 분석기업으로 알려진 회사와 협력하여, 의심스러운 트랜젝션을 검사하고, 밝혀서 현제에 구축된 AML시스템을 검증하고 발전시켜서 암호화화폐에 거래에 대한 적법성을 확립하고자 하였습니다.

From CCN.com


김성욱기자

, excepted form CCN.com.
Disclaimer: I posted this article according to the rule of the newpaper BlockchainToday which I must follow without any possible exceptio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