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강남에 블록체인 밋업전문 공간 자리매김 하는 북쌔즈(BOOKSAYS)
상태바
강남에 블록체인 밋업전문 공간 자리매김 하는 북쌔즈(BOOKSAYS)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8.10.23 18: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블록체인투데이

서울 강남 대표적인 복합문화공간 북쌔즈(BOOKSAYS)가 블록체인기반 소셜콘텐츠서비스 메이벅스(maybugs)와 손잡고 대한민국 블록체인의 대표적인 문화적 아지트로 거듭난다.

북쌔즈·북앤빈 운영사인 넥스트앤파트너즈(회장 이승한)과 메이벅스(maybugs)의 운영사 파이낸스투데이(발행인 인세영)는 지난 12일 전략적 업무제휴를 맺고 강남 선릉에 위치한 북쌔즈를 블록체인과 인문학이 어우러진 복합 문화공간을 꾸며나가기로 했다.

북쌔즈는 홈플러스 회장을 지낸 이승한 넥스트앤파트너즈 회장이 운영하는 책과 음악이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현재 선릉역 부근 직장인의 문화적 아지트로 손색이 없는 매우 트렌디한 공간이다. 또한 이곳은 합리적인 가격과 세련된 분위기로 최고의 가성비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북쌔즈를 운영하고 있는 넥스트앤파트너스의 이승한 회장은 국내에서는 블록체인 기술이 정부의 규제 등으로 아직까지는 제대로 꽃을 피우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안타까워하면서도 나는 이 공간을 메이벅스와 손잡고 블록체인 연구자들이 블록체인에 대한 연구를 발표하고 공유하는 장소인 동시에 많은 사람들이 블록체인에 대한 체험을 할 수 있는 블록체인 문화 아지트를 만들 생각이다.” 고 밝혔다.

평소 기업가 정신을 강조하고 있는 이승한 회장은 단순히 돈만 벌려 하는 사람은 진정한 기업가라 할 수 없으며, 더 나은 내일과 더 나은 인류를 위해 아낌없이 투자할 수 있는 사람이야말로 진정한 기업가 정신을 가진 사람이라고 할 수 있다“4차산업혁명의 시대를 맞아 기업가정신을 가진 인재들을 육성 지원하는 쪽에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메이벅스(maybugs)는 언론사가 운영하는 대표적인 블록체인 기반 소셜콘텐츠 플랫폼으로, 모회사인 파이낸스투데이는 스타트업과 블록체인 관련 각종 밋업과 컨퍼런스에 미디어 후원을 지속적으로 지원해온 중견 경제매체이다. 메이벅스는 블록체인 관련 대외사업의 단일창구로 북쌔즈와 북앤빈의 공간 임대 및 블록체인 관련 수익사업에 관한 업무를 맡는다.


자세한 대관문의는 아래 이메일과 문자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ecoceo32@gmail.com 01033064218



오하영 기자


더 빠른 정보를 받고 싶거나
다이렉트 문의를 원하시면
공식 SNS로 문의 바랍니다.
오픈카톡: https://open.kakao.com/o/gc1wwdS
공식밴드: https://band.us/band/67061288?invitation_url_id=afaaX8K3Uet0w
텔레그램: https://t.me/BlockChaintodayMagazin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