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러시아의 전 경제부총리는 암호화화폐의 잠재적 가능성을 높게 보고 있다.
상태바
러시아의 전 경제부총리는 암호화화폐의 잠재적 가능성을 높게 보고 있다.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8.10.25 16: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ormer Russian Economics Minister Sees Huge Potential for Cryptocurrency

Photo by Nikolay Vorobyev on Unsplash


러시아의 전 경제부총리는 암호화화폐의 잠재적 가능성을 높게 보고 있다.

허만그래프 전 러시아의 경제부총리이면서, 현재 러시아의 최대크기 은행인 스버뱅크의 대표는 최근에 자신의 예상을 공개적으로 밝히면서 말하기를, "앞의 10년안에서 암호화화폐는 세상을 바꾸는 효과를 사회에 가져다줄 것입니다."? 또한 이런 장기적인 그의 예측과 전망에도 불구하고, 그는 암호화화폐와 레저기술을 5년은 더 있어야 성숙이 될 것이라고도 말하였습니다.

from Bitcoin.com


피노폴리스 포럼의 혁신적인 기술분야의 발표에서 그는 단기적으로는 국가들이 어떻게 하든 암호화화폐의 영향을 최대한 억제할려고 할 것이라고 예측하였습니다.? 그는 포럼에서 공개적으로? "암호화화폐는 아직까지 큰미래를 펼쳐보이지 못했습니다.? 아직은 볼 수가 없지요. 왜냐면 각국이 자신의 중앙집중적인 권력을 어떻게 포기할 수 있곘어요?" 반문하기도 하였습니다.

이렇게 각국이 암호화화폐를 채택할 가능성이 적게 보면서도 그는 동시에 앞으로 10년간은 자신은 암호화화폐가 긍정적인 미래를 가지고 있다고 포럼에서 밝혔습니다.


김성욱기자

, excepted form Bitcoin.com.
Disclaimer: I posted this article according to the rule of the newpaper BlockchainToday which I must follow without any possible exceptio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