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아시안 핀테크, 다양한 기업을 위한 온라인 비즈니스 플랫폼 제공
상태바
아시안 핀테크, 다양한 기업을 위한 온라인 비즈니스 플랫폼 제공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8.10.15 17: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블록체인투데이

아시안 핀테크(이하, 아핀(Afin))’는 다양한 기업을 위한 온라인 비즈니스 플랫폼을 제공하고 해당 분야의 비즈니스 플랫폼용 애플리케이션에 블록체인 플랫폼을 제공한다. 아핀은 비즈니스 기업가와 여러 국가의 기업 간의 무역 및 협상을 원활하게 하고 연결성을 향상시키며 정확한 정보와 데이터를 신속하게 제공하는 것이 목표다. 아핀은 파트너사와 함께 사업을 확장하고 다각화하기 위해 블록체인 기술을 통합하고 있으며, 그것은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에게 효율적인 비용과 편의성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AFIN FOCUS: 비즈니스 플랫폼의 활용성
아핀은 비즈니스 플랫폼 내에서 아핀 코인이 유익한 액세스 및 사용의 중개자로서 수신자와 사용자 및 관련된 모두에게 널리 사용될 수 있도록 이끌고자 한다. 특히, 실생활에서의 사용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현재 이와 관련한 문제점들을 확인하고 장애물들을 제거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아핀은 현재 글로벌 시장의 변화무쌍하고 역동적인 비즈니스 환경에 따라가기 위해 자체 플랫폼의 개발을 넘어 다른 플랫폼과의 협력도 수립했다. 아핀은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하여 아핀의 비즈니스 파트너 사업을 확장하고 다각화하는 중이다.

아핀은 다양한 비즈니스 기업가 및 그룹의 온라인 비즈니스 플랫폼을 만들어 포트폴리오의 다변화를 가능하게 한다. 이 플랫폼은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안전한 자금 거래를 제공하고 신뢰를 바탕으로 적절한 문서와 각 사업 분야의 통계 분석 데이터도 제공한다. 또한, 아핀은 국가 간 무역 및 협상을 촉진하고 신속, 정확하게 최신 데이터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연결성을 강화하기 위해 아핀 온라인 거래 플랫폼도 제공할 계획이라고 한다. 결과적으로 국제무역의 미래는 보다 빠르고 편리 해질 것이라는 것이 아핀의 확고한 생각이다.

AFIN FOCUS-1: 아핀 코인의 효율성
아핀코인은 디지털 화폐(블록체인 기반 cryptocurrency)로써 암호화 기술을 사용하여 전 세계적으로 자금을 이체한다. 또한, 아핀코인은 유틸리티 토큰이다. 유틸리티 토큰은 네트워크를 통해 쉽게 전송되고 암호 해독 교환 (cryptocurrency exchanges)에 거래되며, 보유자가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는 권한에서부터 기업 지불에 권한을 부여하는 것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할 수 있다.

아핀은 아핀통화를 AfinAfinS의 두 가지 통화로 분할하는 공동 체인시스템(Co-chain)을 개발했다. Co-ChainCo-Blockchain이라는 단어에서 파생됐으며, 함께 조정하고 작동하는 두 가지 유형의 블로깅으로 제작되었다. 그 이유는 각 블록의 유형과 블로그의 개념에는 여러 가지 장점과 단점이 공존하기 때문에다. 공동 체인시스템을 통해 한 가지 유형의 블로깅이 가진 장점을 최대한으로 살려 활용할 수 있는 것이다.

이 시스템 기반으로 ERC-20은 주요 통화인 Afin Coin에 사용되었고, 보조 통화인 AfinS Coin에 대해서는 SCP 표준을 선택했다.

아핀 코인을 얻는 방법과 사용방법
‘Afin’ 코인을 얻는 방법
- ICO를 통해서
- 교환 시장을 통해 다른 종류의 토큰을 사용함으로써
- 전자 지갑 공급자를 통해 현금과 교환함으로써
- AfinS 지갑 관리 페이지를 통해 교환된 AfinS 동전을 사용함으로써
- 다른 아핀 사용자로부터 수신 받음으로써

‘Afin’ 코인의 사용방법
- 교환을 통해 이익을 얻고 다른 사람들에게 이관하는 교환
- Utility TokenAfin Platforms Co-operate Platform에서 사용
- AfinS Coin 교환에 사용(AfinS Coin 지급액은 아핀 코인의 현재 가치에 따라
? (100 USD 1 USD-이것은 AfinS의 가치를 고정 시키기 위한 가정임)

‘AfinS’ 코인을 얻는 방법
- AfinS로 지불금을 받음으로써
- 아핀 월렛 관리 페이지를 통해 교환된 아핀 코인을 사용함으로써

‘AfinS’ 코인의 사용방법
- 아핀 플랫폼에 대한 지불
- 돈을 받고 다른 Afin 사용자에게 돈을 이체할 때 사용
- 아핀 코인을 신청할 때 사용 (아핀 코인 지급액은 아핀 코인의 100개당 1USD 비율로 아핀 코인의 현재 가치에 따라 달라진다.)

3개의 플랫폼

?

  1. 아핀 경매 플랫폼: 아핀 코인을 교환 매체로 사용하여 아핀 블록체인에서 실행 중인 아핀 경매 플랫 양식을 아시안 핀테크가 출시한다.
  2. 웰빙 예약 플랫폼: 아핀은 Riwigo와 협력하여 아핀 블록체인을 개발 및 적용하고, 아핀 코인을 Riwigo의 웰빙 예약 플랫폼(전 세계로 확장하는 것 을 포함)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3. Crypto Mining 경영 플랫폼: 아핀 블록체인에서 실행되는 Afin Crypto 마이닝 플랫폼 출시하고, 아핀 코인 보유자가 암호화 마이닝 시스템 제어 및 관리 모듈로 설정되어있는 플랫폼에서 자체 암호화 마이닝에 접근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한다.?아핀 토큰의 두 번째 흐름은 2019년에 시작되어 3가지 비즈니스 부문 즉 금융 및 리스, 보험 사업에 중점을 둔다. 더불어 Entertainment&Gaming Business, 부동산 사업 등을 중기 계획에 두고 연구·개발 중이다.

▲ ⓒ블록체인투데이

Co-Chain Architecture ERC-20/SCP에서의 AfinAfinS의 장점
- 안전하고 투명하며 검증이 가능
- 수익을 창출하거나 교환이 가능?
??(Crypto Trading Exchange 시장에 아핀 코인이 등록되어 있다.)
- AfinS Coin은 실제 거래에서 가장 효율적으로 사용 가능
- 거래 비용이나 사용료가 매우 적음
- 고속 거래가 가능
- Afin에 빠르게 연결하기위한 공개 API 개발 가능

▲ ⓒ블록체인투데이

아시안 핀테크(Afin)의 로드맵
아핀 토큰의 로드맵은 [2]와 같이 2가지 흐름으로 설명할 수 있다. 먼저, 아핀 토큰의 첫 번째 흐름은 올해인 2018년에 해당하는 단계로, 아래의 세 가지 플랫폼에 중점을 두고 ICO1-5를 통해 판매를 시작했다.

오하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