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1:36 (목)

거래소 비트페이, 뉴욕 주로부터 비트라이센스 획득
상태바
거래소 비트페이, 뉴욕 주로부터 비트라이센스 획득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8.08.28 17: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코인텔레그래프> ⓒ블록체인투데이

글로벌 암호화폐 결제 시스템 회사인 비트페이가 뉴욕 시의 금융 규제당국으로부터 비트라이센스 (BitLicense)를 부여받았다고 보도 자료를 통해 밝혔다.

미국 뉴욕의 NYDFS로부터 최근 획득한 가상화폐 라이센스로 인해 거래소 비트페이는 뉴욕 내의 고객 및 회사와 비즈니스를 할 수 있게 됐다. 또한 뉴욕에 기반한 기업들도 비트코인, 비트코인 캐시를 수용하기 위해 비트페이를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가사오하폐 비즈니스 활동을 감독하는 NYDFS는 비트페이가 라이센스를 획득하기 이전 돈세탁 방지 (AML)과 금융실명제 (KYC), 사기 방지, 자본화, 그리고 사이버 보안 정책 등을 준수하는 수준을 검토했다고 비트페이의 CEO 스테판 페어 (Stephen Pair)는 언급했다.

비트페이는 NYDFS로부터 비트라이센스를 획득한 여덟 번째 회사이다. NYDFS가 비트라인센스를 부여한 회사에는 Square, Genesis Global Trading, bitFlyer USA, Coinbase, XRP II 그리고 Circle Internet Financial 등이 있다.

지난 4월 암호화폐 거래소 및 월렛인 코인베이스가 상인을 위한 커스터디얼 솔루션을 유예한다고 밝힌 이후, 미국 온라인 여행사인 칩에어 (CheapAir)는 대체 선택사항으로 비트페이의 암호화폐 월렛을 제안했다.

지난 3월 비트페이는 글로벌 송금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한국의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과 협업을 맺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