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9:40 (목)

카도니오 카드, 쇼핑 방법을 변화시키다
상태바
카도니오 카드, 쇼핑 방법을 변화시키다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8.10.08 08: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데일리토큰뉴스 ⓒ블록체인투데이

지난 몇 년간 많은 사람들은 직불카드나 신용카드를 통해 쇼핑이나 다른 금융 서비스를 제공받았을 뿐 아니라 온라인 구매 시에도 많은 편의를 느꼈을 것이다. 덕분에 식품이나 책, 의류를 구매하거나 공과금 정산서 등을 지불하는 것처럼 일상생활 잡무를 할 때 시간이나 비용 그리고 노력도 감소했을 것이다. 아직은 맥주나 피자를 주문해서 드론으로 집 앞까지 배달하는 경지에는 이르지 못했지만 현대 삶의 정점을 경험하고 있다고 느낄 지도 모른다.

최신형 60인치의 넓은 화면의 평면 스마트 텔레비전이나 주문형 혹은 퀸사이즈 적갈색 침대 주문 등과 같은 매력적인 쇼핑 방법에 대해 더 말하자면 사람들은 물건을 구매할 때 경화나 신용카드를 통해 편리한 방법으로 지불을 할 것이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중동을 방문할 때 페르시안 양탄자를 사고 싶거나 프랑스 파리 에펠탑에서 식사 중인데 경비 중 남은 경화를 아끼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이러한 경우에는 비트코인이나 이더를 사용하면 된다. 그렇게 하면 수수료 없이 고정가격에 재화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전 세계 어디에 있든지 간에 외환에 대해 걱정을 할 필요도 없다. 카도니오 (Cardonio)는 고유의 크립토 신용카드를 통해 이 모든 문제를 해결해 줄 것이다.

카도니오 카드를 이용하면 여러분은 현재 가격에 혹은 구매로부터 90일이 지난 비트코인 및 이더 가격에 재화나 서비스를 구매하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실 여러분은 암호화폐 가치 상승률에 따라 10%에서 20%의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이 암호화폐들의 동향을 관찰한다면 필요한 구매나 절약 등을 통해 많은 장점을 누릴 수 있다. 원래 여러분이 사용하는 전통적인 직불카드나 신용카드는 쇼핑 수요에 실질적인 절약을 도모하지는 않는다. 많은 혜택 중 비용절감이라는 이 장점으로 인해 카도니오 카드 보유자들은 쇼핑을 할 때 형식적이거나 귀찮았던 업무를 안 해도 되는 등 굉장한 장점을 취할 수 있게 된다.

안혜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