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통합형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플랫폼, 왕홍체인 (WHC, WangHongChain)
상태바
통합형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플랫폼, 왕홍체인 (WHC, WangHongChain)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8.09.12 10: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왕홍체인 ⓒ블록체인투데이

글로벌 BJ(왕홍)들이 중국을 무대로 활동할 수 있는 스마트 비지니스 마켓이자 방송 플랫폼 B2B, B2C 레이어를 통해 소셜 미디어 비즈니스를 지원하고 마케팅 및 물류 중개 사업을 동시에 진행하여 지속적 수익을 창출하는 WHC 플랫폼에 활용될 실용적인 코인!

실시간 스트리밍, 소셜 네트워크, 유통, 쇼핑 등 통합형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플랫폼 WHC(WangHongChain)를 소개한다.

WHC Coin 발행목적
블록체인 기술을 결합한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플랫폼을 조성하여 기존의 1인 미디어 플랫폼이 가지고 있는 수익분배 등의 문제를 해결하고 공정한 수익 배분과 투명한 운영을 가능하게 한다.모든 콘텐츠 제작과 이용 내역은 투명하게 공개되고, 유저들의 플랫폼 활동(쇼핑, 후원, 아이템 구매 등) 역시 블록에 기록된다. 우리는 이러한 기록을 스마트 컨트랙트화 하여 유저들의 플랫폼 활동에 따라 등급을 나누어 WHC Coin으로 보상할 것이며, 콘텐츠 제작자들에게도 합당한 수익이 돌아가도록 할 것이다.?그리하여 우리는...

?

이하 중략

(자세한 내용은 <블록체인투데이-9월호>를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

WHC?
WHC 플랫폼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콘텐츠의 주문, 결제와 인플루언서 후원에 사용되며, 플랫폼 안에서 결제수단 및 WHC 생태계를 가속하는 역할을 한다.

첫째, WHC은 소비자의 인플루언서 후원을 가능하게 하여 인플루언서들의 경쟁의식을 고취시키고, 이를 통한 양질의 콘텐츠가 생태계 안에서 풍부하게 유통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한다.?

둘째, WHC은 자체 보유한 물류유통시스템을 통해 제공되는 합리적인 가격과 양질의 상품을 구매하는데 사용된다. 또한? 블록체인 기반의 결제 솔루션을 통해 안전하고 투명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

셋째, WHC은 자체 아카데미와 오프라인 선발대회를 통해 유능하고 전문적인 인플루언서를 배출하며 이를 통해 생태계의 퀄리티 향상에 지속적인 투자를 진행한다.?

넷째, WHC은 한국의 우수한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여 우리 플랫폼을 통해 유통&판매될 수 있도록 쇼핑몰을 조성하고 플랫폼의 왕홍들을 통해 사용기를 직접 보여줌으로써 구매자들에게 새로운 구매 경험을 제공한다.

▲ ⓒ블록체인투데이

WHC의 특장점?
첫째, /모바일 환경을 통한 소비에 익숙한 세대에게 영향력을 가진 인플루언서를 교육하고, 배출함 하여 전문 인력으로 성장시키는 솔루션 및 활동 플랫폼을 제공한다.?

둘째, 인지도에 따라 공정하게 평가받을 수 있는 인플루언서 후원 시스템과 인지도별 보상 시스템을 구현함으로서 콘텐츠 제작자들이 경쟁을 통해 다양하고 특색 있는 콘텐츠 생산이 끊임없이 이루어짐으로써 시청자들이 계속 늘어나는 플랫폼이다.

셋째, 대중국 물류 수출 및 온라인 콘텐츠 제공 노하우를 십분 발휘하여 물류통관과 유통 과정의 불편함을 해소.? WHC 플랫폼 활용 시, 물류 유통의 시간과 비용에 대한 메리트를 제공한다.?

넷째,?WHC의 한가지 플랫폼 안에서 다양한 문화 상품과 소비 상품의 소비와 결제가 가능하며, 인플루언서들이 제작하는 다양한 방송 콘텐츠를 통해 자연스러운 정보 전달과 상품 노출을 통한 소비 촉진의 효과를 창출한다.?

특히, 총발행량은 8,800,000,000 WHC이다.

현재, AIS(Asia Internet Star) 연맹을 통해 사용되고 있는 왕홍코인
20175월 국가지도자는 국제합작 논단에서 一路를 선포했고, 중국은 곧 중국 국제 박람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중국 국제 수입 박람회는 중국의 무역 자유화와 경제 세계화를 지지한다. 이는?(중국이) 주동적으로 시장을 글로벌화하겠다는 중대한 조치이며, 세계 각국과 경제, 무역 협력을 더욱 강하게 하여, 무역과? 경제 성장을 촉진하기 위함이다. 이는 중국이 신시대에 진입 후 또 한 번 세계를 향해 양팔을 벌린 것이다.

신시대 진입, 정책이 대중의 창업을 이끄는 곳에 AIS 연맹의 활발한 행보
1차 중국 국제 수입 박람회는 2018115일부터 10일까지 상해에 있는 ?家?展中心에서 개최된다. AIS는 상해 대학과 서울 강남구에서 왕홍 상품 판매채널을 열었다.

한국 WISAIS(아시아 인터넷스타 연합)는 전면적으로 합작하는 것에 대한 협의안에?서명했다...

이하 중략

(자세한 내용은 <블록체인투데이-9월호>를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
백아름 기자 areu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