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디지털 자산을 위한 스위스 증권 거래소 인프라
상태바
디지털 자산을 위한 스위스 증권 거래소 인프라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8.07.13 16: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블록체인뉴스) ⓒ블록체인투데이

스위스의 SIX가 소유하고 관리하는 스위스의 증권 거래소는 디지털 자산을 위한 통합 거래와 결제 및 보관 인프라를 구축 중이라고 발표했다

?

▲(사진출처: 블록체인뉴스) ⓒ블록체인투데이

한 발표에 따르면, 금요일에 SIX 디지털 거래소는 디지털 자산에 대한 완전히 통합된 엔드투엔드 거래와 결제 및 보관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 최초의 시장 인프라가 될 것이다. 이 서비스는 디지털 자산의 발행 및 거래를 위한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고, 기존 증권 및 비 은행 자산의 토큰화를 통해 이전에 추적 할 수 없는 자산을 거래 가능하게 할 것이라고 그 발표는 언급했다.

?

?

"이것은 자본 시장 인프라의 어떤 새로운 시대의 시작이다. 우리를 위한 디지털 공간에서 진행되고 있는 것의 대부분이 여기에 있으며 이것이 우리 산업의 미래를 정의 할 것은 분명하다."라고 ISX의 CEO인 조스 디즈셀호프(Jos Dijsselhof)는 말했다.

이 서비스는 주로 분산 원장 기술에 기반을 두고 있다고 SIX는 전했다.

"고객들이 그 새로운 생태계가 제공하는 새로운 기회들을 언제 어떻게 이용할 수 있는지 스스로 선택하는 것을 허용하는 시간 틀에서, 그 이행 접근법은 고객들을 위하여 전통적인 세계로부터 새로운 세계로의 다리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그 스위스 회사는 말했다.

SIX는 자신이 이미 스위스의 전체 증권 및 지불 가치 체인을 운영하고 있으며, 미래를 위한 디지털 생태계를 창조하기에 이상적인 위치에 있고, 이로 인해 기존 및 새로운 시장 참여자들이 이 새로운 환경에서 이용가능한 기회들을 위한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할 수 있다는 점에서, 자신들이 "독특한 위치"에 있기를 요구한다.

SIX는 자신은 스위스 당국 FINMA와 스위스 국립 은행(Swiss National Bank)에 의해 금융 시장 인프라의 운영자로서 완전히 규제되고 있으며, SIX 디지털 거래소는 동일한 감독 및 규제 기준을 누릴 작정이라고 말했다.

"스위스를 위한 증권 거래소 인프라로서, 우리는 임무 수행에 필수적이고 확장 가능하며 체계적으로 중요한 서비스들을 구축하고 운영하는 데 필요한 것을 알고 있다"라고 SIX 증권 거래소의 수석 책임자인 토마스 스엡(Thomas Zeeb)은 말했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