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후오비 코리아, 더월 블록체인 컨퍼런스 참가
상태바
후오비 코리아, 더월 블록체인 컨퍼런스 참가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8.09.04 10: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에 대해 쉬운 이해와 소통 돕는 자리 가질 예정
▲후오비 코리아의 후오비 패밀리 캐릭터 ⓒ블록체인투데이

2018년 9월 3일,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는 6일부터 개최되는 DMCF2018 행사 중 더월(THE WALL) 블록체인 컨퍼런스에 참여해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에 대해 알리는 자리를 가진다.?

이번 행사에서 후오비 코리아의 부스는 친근한 캐릭터를 중심으로 블록체인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비주얼과 메시지로 꾸며질 예정이다. 특히 후오비 카니발에서 처음 선보였던 후오비 패밀리를 사용한 4컷 만화, 토이 크레인을 통한 암호화폐 교환 과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관람객들이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암호화폐 거래소의 기능과 역할을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컨퍼런스 중 ‘블록체인 산업이 만들어준 기회’, ‘디지털 자산 거래와 거래소’ 세션에 패널로 참석하여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거래소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한다.?

후오비 코리아 커뮤니케이션실 오세경 실장은 “이번 행사의 참여는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에 대한 저변 확대를 위해 준비하게 됐다”며 “일반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블록체인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로 사회적 공감대와 신뢰 관계를 형성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이 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행사를 통해 더욱 많은 사람이 4차 산업혁명의 시발점인 블록체인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질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이번 더월 블록체인 컨퍼런스는 블록체인이 가져올 산업, 기술, 경제, 문화, 교육의 미래를 한 자리에 보여줄 기회다. 이를 위해 정계, 학계, VC, 암호화폐 거래소, 미디어, 커뮤니티, 스타트업 등 사회 각계 각층의 인사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자리로 구성되었다. ‘블록체인 산업이 만들어준 기회’ 세션을 시작으로 △글로벌 블록체인 업계의 규제와 법률 △블록체인과 다가올 기술의 혁명 △디지털 자산 거래와 거래소 △블록체인의 경제 토큰노믹스 △블록체인에서의 문화와 미디어 산업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새로운 도약과 기회라는 총 7개 주제로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백아름 기자 areu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