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블록체인투데이, 미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에 진출!
상태바
블록체인투데이, 미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에 진출!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8.09.03 15: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마존에 올라있는 Blockchain Today 매거진 ⓒ블록체인투데이

글로벌 블록체인 전문매거진 블록체인투데이(Blockchain Today)’가 국내 온·오프라인 서점뿐만 아니라 미국 최대의 클라우드 서비스 기업이자 온라인 쇼핑몰인?아마존(Amazon)’에서도 본격적으로 판매된다.

아마존 그룹은 1995년 인터넷 서점을 시작으로 지금은 수십여 개의 상품 카테고리를 확장·취급하고 있으며, 미국뿐만 아니라 캐나다, 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오스트리아, 멕시코, 브라질, 중국, 일본 등 전 세계적으로 운영되는 최대 규모의 온라인 커머스 기업이다.

블록체인투데이는?아마존에서의 판매를 본격적으로 시작하면서 국내 무대를 넘어 진정한 글로벌 매거진으로서의 도약을 시작했다. 나아가 글로벌 매거진으로서, 전 세계 블록체인 업계의 추세에 발맞춰 신뢰성 높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블록체인투데이는 4차 산업혁명의 시대에 맞춰 관련업계 전문가들의 신지식을 전달하는 블록체인 전문 월간지이며, 국내의 전문기자뿐만 아니라 해외의 전문 특파원들을 통해 국내외 각종 행사에 관한 생생한 현장 스케치가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를 통해 전 세계 블록체인 관련 정보를 합리적으로 종합 및 분석하여 더 전문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백아름 기자 areu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