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8:26 (수)

tZERO 투자 발표나자 오버스톡 주식 급등
상태바
tZERO 투자 발표나자 오버스톡 주식 급등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8.08.10 09: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코인텔레그래프> ⓒ블록체인투데이

홍콩에 소재한 사모펀드 회사 GSR 캐피털이 오버스톡 블록체인 자회사인 tZERO27천만 달러를 투자한다는 결정을 한 지 한 시간이 지나지 않아 오버스톡의 주식이 21% 급등했다고 CNBC가 전했다.
?

두 회사는 GSR 캐피털이 tZERO 및 오버스톡 주식의 교환의 형태로 37천만 달러를 투자하기로 한 내용의 계약을 했다.
?

GSR은 전자상거래 소매 대기업인 오버스톡으로부터 3천만 달러 가치의 tZERO 토큰을 구매할 예정이며 15억 달러 가치의 회사 오버스톡에 27천만 달러를 투자할 예정이다.

거래 시간 동안 오버스톡의 주식은 4.47% 급등했으며 1주에 38.60 달러까지 뛰었다. tZEROCEO 사움 누르살레히 (Saum Noursalehi)우리는 GSR 캐피털을 전략적 투자가로서 파트너십을 맺은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

증권의 토큰화는 수백조 달러의 가치를 지닌 글로벌 자본 시장을 와해시킬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파트너 사들과 함께 tZERO는 블록체인 기반 플랫폼을 글로벌화 시킬 것이며 효율성, 유동성 그리고 신뢰를 도모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

지난 6tZERO는 토큰당 10달러 가격으로 tZERO 증권 토큰을 16천만 달러 만큼 구매하기로 GSR 캐피털과 계약을 맺었다.
?

지난 86tZERO는 오후 1159분에 증권 토큰 제공 (STO)의 클로징을 발표했다. tZERO는 원래 토큰 상한선을 25천만 달러로 한정했다. 또한 tZERO는 지난 12STOICO 형태로 도입을 했으며 이로 인해 암호화폐 및 기관 투자가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