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6:25 (금)

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 '더 그레이트 큐봇' 캐릭터 식품 출시 발표 기념 ②F&B 제조 협력사 탐방
상태바
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 '더 그레이트 큐봇' 캐릭터 식품 출시 발표 기념 ②F&B 제조 협력사 탐방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5.25 15: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 번째 - SHANTOU RIFENG PLASTIC PACKAGING INDUSTRY CO.,LTD
중국 남부에 위치한 산터우일봉포장실업유한공사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터보체인 재단 (주)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는 지난 4월 완구제작 업체들과의 업무 협약에 이어 5월부터 중국내 두 곳의 F&B 제조 업체와 업무 협약을 하고 본격적인 제품 생산에 돌입했다.

터보체인 TBC의 QR 스캔 숏폼 플랫폼 터보 플레이하우스 생태계의 시작이 QR이 부착된 캐릭터 F&B 제품인 만큼 지난번에 이어 두번째로 해당 기업을 소개한다.
 

XU XIAOFE 일봉실업 대표

지난 광동 식품에 이어 두 번째로 소개하는 협력사 '산터우일봉포장실업유한공사(대표: XU XIAOFEI, 일봉실업)'는 중국 남부 산터우시의 아름다운 해안 도시에 자리 잡고 있는 식품 제조 및 포장 전문 기업이다.

(주)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대표: 엄영식 회장)와는 약 15년 동안 협력해 온 오랜 파트너사로 중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도 제품 수출을 활발히 하고 있는 건실한 중견 강소기업으로 현재 16개의 전문 식품 포장 생산라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R&D 직원수만 280여 명에 이른다.
 

일봉실업에서 출시한 제품
일봉실업에서 출시한 제품

특히 최첨단 컴퓨터 정밀 프로그래밍을 결합하여 제품의 품질과 생산량을 보장하는 자동 스탬핑 생산 라인을 14개나 보유하고 있어 아시아스타엔터터인먼트의 다양한 캐릭터 F&B 제품 생산에 큰 도움이 되고 있는 중요한 협력사라고 할 수 있다.

또한 이번 협력으로 일봉실업은 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의 '더 그레이트 큐봇' 캐릭터 초콜릿 및 과자류 제품을 생산하기 위한 별도의 생산라인 추가와 제품 개발에 더욱 적극적으로 협조하기로 약속했으며, 이를 통해 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가 국내뿐 아니라 새롭게 해외시장을 개척하는 데 있어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