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20 (목)

블록체인투데이, 필리핀 블록체인 기업과 협력… 뉴스 콘텐츠 확대
상태바
블록체인투데이, 필리핀 블록체인 기업과 협력… 뉴스 콘텐츠 확대
  • 편집팀
  • 승인 2023.05.25 14: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LOCKCHAIN NETWORK PH와 함께 블록체인투데이 필리핀 뉴스 운영

[블록체인투데이 편집팀] 국내 대표 블록체인 전문 매체 블록체인투데이(대표이사 정주필)가 필리핀 현지 블록체인 전문 커뮤니티 기업 BLOCKCHAIN NETWORK PH(대표 Ken Berdz)와 협력해 블록체인투데이 필리핀 뉴스를 공동으로 운영하기로 했다고 24일 발표했다.

블록체인투데이는 국내외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전문 매체로, 다양한 콘텐츠와 신속한 정보를 전달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매체는 이번 협약을 통해 필리핀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대하고 지역화된 정보 제공을 강화할 계획이다.

BLOCKCHAIN NETWORK PH는 필리핀 현지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블록체인 전문 커뮤니티 기업으로, 다양한 기업과 협력하여 지식 공유 및 네트워크 구축에 힘쓰고 있다. 이번 협력을 통해 양사는 서로의 역량을 결집하여 한국과 필리핀의 블록체인 산업 발전에 기여할 예정이다.

블록체인투데이와 BLOCKCHAIN NETWORK PH가 함께 운영하는 '블록체인투데이 필리핀 뉴스'는 한국과 필리핀의 시장 동향, 정부 정책, 기술 개발 등 다양한 분야의 최신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양국 간의 정보 교류 및 시너지 창출이 기대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 강화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블록체인투데이 정주필 대표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한국과 필리핀의 블록체인 산업 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에서의 활약을 위해 다양한 국가와의 협력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필리핀 뉴스는 블록체인투데이 영문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