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20 (목)

‘러브 헤이트 이누’ 후오비 거래소 상장 후 36배 상승… 성공적인 출발 신호탄
상태바
‘러브 헤이트 이누’ 후오비 거래소 상장 후 36배 상승… 성공적인 출발 신호탄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3.05.22 14: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러브 헤이트 이누(LHINU) 토큰은 지난 금요일 OKX와 후오비 거래소에 상장되었으며, 인기 탈중앙화 거래소 유니스왑에서도 거래가 가능하다.

특히 후오비 거래소에서 LHINU의 가격은 0.005285 달러로 상장가 대비 36배 상승하여 성공적인 출발을 보였다. 이는 상장가 0.000145달러에서 3,644% 상승한 가격이며, 초기 사전 판매 가격 0.000085달러에서는 6,217% 상승한 가격이다.

후오비 거래소에 상장은 또 다른 중요한 이벤트다. OKX는 대형 거래소로서 코인마켓캡에서 5위에 해당하며, 24시간 거래량은 7억 8,100만 달러이고 주간 방문자는 220만 명에 달한다. 후오비는 코인마켓캡에서 15위에 해당하며, 24시간 거래량은 4억 달러이고 주간 방문자는 200만 명이다.

제2의 페페코인 – 향후 전망은?

러브 헤이트 이누는 사전 판매에서 10,204,000달러를 모금하여 올해 가장 성공적인 펀드레이징으로 큰 관심을 받았다. 이 프로젝트는 차세대 페페코인으로 기대되었다.

러브 헤이트 이누는 강아지 밈코인의 바이럴리티와 투명한 투표 시스템을 결합한 설문조사 플랫폼으로, 유틸리티와 화제성을 모두 갖추고 있어 최상위 밈코인으로 등극할 가능성이 크다.

많은 투자자들이 페페를 비롯한 다양한 밈코인들에 큰 관심을 보였지만, 대부분은 유틸리티가 없는 코인이었다. 초기에는 많은 관심과 투자를 받았지만, 이후 가격이 급락하였다.

하지만 러브 헤이트 이누는 다른 접근을 취하고 있다. 사전 판매에서 LHINU 토큰을 구매한 사람들 중 일부는 수익 실현을 위해 바로 팔 수도 있다. 하지만, LHINU의 유틸리티를 고려할 때 장기적인 전망도 밝아 보인다.

LHINU 토큰을 사전 판매에서 구매한 경우, 러브 헤이트 이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토큰을 수령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지갑을 연결하고, '수령(Claim)' 버튼을 클릭한 후 트랜잭션을 확인하면 된다.
 


LHINU 데모 설문조사 공개 - 뜨거운 반응 이어져

LHINU의 데모 설문조사는 성공적으로 진행되었으며, 플랫폼의 성공 가능성을 입증했다. 러브 헤이트 이누의 주요 활용 사례 중 하나는 설문조사이다. 이 시스템은 다양한 주제의 설문을 제공하고 사용자들이 투표를 통해 자신의 의견을 표현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모든 투표는 LHINU 토큰을 스테이킹해야만 참여할 수 있기 때문에 조작을 방지할 수 있다. 또한 이 설문조사는 참여한 사용자들에게 LHINU 토큰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플랫폼을 이용하는 사용자들이 투표로 참여할 수 있는 주제는 매우 다양하다. 연예인, 다양한 취미나 관심사, 인터넷상에서 화제인 이슈 등이 포함될 수 있다.

이미 프로젝트 웹사이트에 접속하면 도널드 트럼프, 일론 머스크, 앤드류 테이트에 대한 데모 설문조사가 진행 중이다. 이 설문조사는 귀여운 일러스트와 함께 제공되어 밈적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설문조사와 관련된 이미지는 공유가 가능하며, 이러한 이미지의 매력으로 인터넷에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실제로 데모 설문조사에 대한 반응은 매우 열렬하며, 이미 수많은 사람들이 참여하고 있다. 특히 아직 본격적인 마케팅을 시작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이는 인상적인 성과이다.

◆러브 헤이트 이누 -  베이직 버전 곧 출시 예정

러브 헤이트 이누는 설문조사 산업에서 새로운 주자로 자리잡고 있으며, 곧 베이직 버전을 출시할 예정이다. 러브 헤이트 이누의 CEO인 칼 도킨스는 최근 트위터 스페이스 AMA 방송에서 이러한 출시에 대한 힌트를 주었다. 

이 프로젝트는 개인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업과 비영리 단체들도 타겟으로 삼고 있다. 기업과 단체들은 자신들의 목적을 위해 설문조사를 생성하고 여론을 파악하고자 한다. 러브 헤이트 이누는 이러한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킬 것이다.

앞서 언급한 것처럼, 이 플랫폼은 독보적인 보안과 스테이킹 메커니즘을 통해 실제 투표자의 신원을 확인하고 공정성을 보장한다. 이는 여론을 파악하고자 하는 기업이나 단체들에게 큰 매력이 될 것이다.

또한 플랫폼은 기업을 위한 VIP 접속 시스템을 구축하여 적극적인 참여를 장려할 계획이다.

도킨스는 "러브 헤이트 이누의 핵심 기능은 V2E에 있다. 현재로서 어떤 설문조사 플랫폼도 이 기능에 대적할 수 없을 것이다. 따라서 많은 기업들이 우리에게 큰 관심을 갖고 있으며, 우리의 활동을 주시하고 있다."라며 “플랫폼 대시보드 개발은 순항 중이며 곧 베이직 버전 출시 가능성도 있다. 오케이 엑스 거래소 상장은 시작에 불과하며 러브 헤이트 이누는 정말로 시바이누의 행보를 이어갈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kjm@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