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플로키(FLOKI)·페페(PEPE) 빗썸 상장
상태바
플로키(FLOKI)·페페(PEPE) 빗썸 상장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3.05.18 10: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암호화폐 플로키(FLOKI)와 페페(PEPE)가 빗썸 거래소에 상장된다.

18일 빗썸은 공지를 통해 플로키(FLOKI)와 페페(PEPE)를 원화 마켓에 추가해 거래를 지원할 예정이다.

플로키의 네트워크는 BEP-20으로 입금 시작은 18일 오전 11시, 거래 시작은 오후 2시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기준가는 0.0431원이다.

페페의 지원 네트워크는 ERC-20으로 입금 시작은 18일 오전 11시, 거래 시작 시간은 오후 3시다. 기준가는 0.0020원이다.

플로키(FLOKI)는 시장에 단발성으로 등장했다가 사라지는 밈코인과 달리 Floki Vikings라는 독자적인 팬덤 구축에 성공한 프로젝트다. 현재 NFT, FlokiFi, FlokiPlaces, Floki Prepaid Cards와 같은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여 운영 중에 있다. 또한, P2E 메타버스 게임 Valhalla, 교육 플랫폼 University of Floki 런칭을 예고하며 생태계를 확장하고 있다.

페페는 “Pepe the Frog” 캐릭터에 기반하여 만들어진 밈코인이다. 향후 DOGE, SHIB처럼 커뮤니티 기반 생태계 확장에 대한 기대감과 함께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현재 짧은 기간 동안 바이낸스를 비롯한 다수의 해외 중앙화 거래소에서 연속적으로 거래지원 되는 등 주목받고 있다.

kjm@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