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35 (화)

플라스틱히어로코리아, 이원희 전 유도국가대표와 후원계약 체결
상태바
플라스틱히어로코리아, 이원희 전 유도국가대표와 후원계약 체결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3.04.27 11: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왼쪽부터 이재영(에코센트레 대표), 이원희(전 국가대표 유도선수), 우의성(플라스틱히어로코리아 대표), 김은수(플라스틱히어로코리아 부대표)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플라스틱히어로코리아’(대표 우의성)는 4월 20일 2023 WIS(월드IT쇼) 플라스틱히어로 전시공간에서 전 유도 국가대표 이원희 선수와 스폰서계약 및 홍보대사위촉식을 진행하였다.

이 날 플라스틱히어로 전시장을 방문한 이원희 선수는 부스에 전시된 친환경 재활용 키오스크를 직접 체험하면서 “기존 재래식 분리수거방식에서 몇 단계 더 나아간 재활용 프로젝트의 좋은 영향력을 직접 체험하면서, 플라스틱히어로 생태계의 대중적 홍보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이어서, ㈜플라스틱히어로코리아 우의성 대표 역시 “이제는 ESG경영이 글로벌 비즈니스의 핵심으로 자리잡고 있는 상황에서 플라스틱히어로 플랫폼이 한국을 넘어 세계적인 스탠더드 플랫폼으로 도약할 것이라 확신한다. 이번 이원희 선수와의 스폰서계약을 시작으로 환경을 고민하는 더욱 많은 유명인사들이 동참할 수 있는 캠페인을 펼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플라스틱히어로는 4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미래를 향한 IT기술의 경연장에서 폐플라스틱 재활용 프로젝트를 홍보하였다. 이 날 많은 방문객들은 미래환경보호와 자원재활용 플랫폼에 높은 관심을 보였으며, 여러 정계인사들도 플라스틱히어로 부스를 방문하여 자원재활용의 공익성과 플랫폼의 우수성에 깊은 관심과 응원을 아까지 않았다.

kjm@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