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20 (목)

마스크네트워크, 두나무와 한국 커뮤니티 빌드업 콜라보
상태바
마스크네트워크, 두나무와 한국 커뮤니티 빌드업 콜라보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4.24 17: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0일, 마스크네트워크(Mask Network)는 AMA를 통해 한국투자자들과 프로젝트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 공유하고 앞으로의 로드맵을 발표했다. L2E 를 결합한 이번행사는 AMA참가자 포함 총6600여명의 유저들이 참여하여 많은 관심과 질문으로 진행됐다.

본 행사는 국내 최대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와 함께 2ndblock에서 진행되었으며 제2회 AMA DU 페스티벌(Ask me Anything과 두나무의 약자)의 호스트로 마스크네트워크(Mask Network)가 초대되었다. 

마스크네트워크(Mask Network)는 트위터나 페이스북과 같은 소셜 미디어에서 암호화된 메시지를 보낼 수 있도록하는 탈중앙화 된 소셜 네트워크 생태계로 Web2에서 Web3로의 가교 역할을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또한 P2P(Peer to Peer) 전송 및 탈중앙화 지갑 기능도 제공하고 있다.

마스크네트워크(Mask Network)는 이날 “Web3의 첫 번째 10억 인의 사용자를 위한 Web3 소셜 콘글로머레이트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음을 밝혔다. 이를 위해 “누적 자금액 1억 달러를 기반으로 Mask는 분산형 소셜 네트워크, 인프라 및 크리에이티브 컨텐츠에 전략적 투자를 진행했으며 Mask의 앱에서 웹2 및 웹3 피드에서 트윗과 같이 NFT를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 것”이라는 포부 또한 전했다.

한편 이날 마스크네트워크는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마스크네트워크 토큰을 지급하는 ‘럭키드로우’를 진행했다. 럭키드로우 행사는 1,2차에 걸쳐 진행됐는데 특히 2차 행사에는 3천 마스크네트워크를 걸고 매머드로 진행해 유저들의 큰 호응을 받기도 했다. 

마스크네트워크 CFO 데릭 람은 “가상경제 규모가 전 세계적으로도 손꼽히고 우수한 인재풀과 커뮤니티를 보유한 한국은 아주 매력적인 시장”이라며 “한국 시장에서도 마스크네트워크(Mask Network)의 블록체인 기술을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을 것이며, 사용자들과 함께 생태계를 건설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