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렉트 캐피털 "비트코인, 일주일 후 새로운 강세장 예상" 분석
상태바
렉트 캐피털 "비트코인, 일주일 후 새로운 강세장 예상" 분석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3.03.27 11: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비트코인이 새로운 매크로 상승 추세를 시작하기까지 며칠 남지 않았다는 최신 분석이 나왔다.

26일(현지 시각)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인기 트레이더이자 분석가인 렉트캐피털(Rekt Capital)은 최근 트위터를 통해 "BTC/USD의 월간 종가가 중요한 시점에 도달했다"고 밝혔다.

렉트 캐피털은 2만8,000달러를 지지선으로 전환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긴 하지만 BTC 가격 움직임은 약세장에서 돌아서는 방향으로 굳건히 나아가고 있다고 분석하며, BTC/USD가 이번 달을 어떻게 마무리할지에 대한 낙관적인 전망을 제시했다.

분석에서는 비트코인이 최근 상승세를 보이며, 2021년 사상 최고치 이후 거시적 하락세에 놓였지만, 3월 종가의 촛대 차트는 월간 차트 기준으로 상승세를 보이게 될 것이라고 예상했다.

렉트 캐피털은 "다음 주 토요일, BTC 월간 캔들이  거시적 하락세 위에서 마감하며 새로운 강세장을 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첨부된 차트는 2023년 가격 움직임을 이전 사이클과 비교하며, 비트코인이 약세장 저점을 기록한 후 새로운 사상 최고치를 향해 돌파하고 있음을 암시했다.

다음 게시물에서는 현재 월간 촛대 차트가 거시적 하락세에서 벗어나는 과거 패턴과 일치한다고 다시 강조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