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블록체인 캐주얼 골프 게임 '버디샷', 구글 플레이 글로벌 정식 출시
상태바
블록체인 캐주얼 골프 게임 '버디샷', 구글 플레이 글로벌 정식 출시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3.21 14: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카카오게임즈의 글로벌 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 자회사 메타보라(공동대표 송계한, 우상준)는 21일, 캐주얼 골프 게임 ‘버디샷(BIRDIE SHOT : Enjoy & Earn)’을 구글 플레이에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10월 메타보라는 ‘버디샷’ 공식 브랜드페이지를 통해 게임을 글로벌 출시한 데 이어, 구글 플레이 마켓에서도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며 이용자의 접근성을 확충하고, 편의성을 제고한다. 

브랜드페이지를 통해 ‘버디샷’을 다운받았던 이용자 역시 구글 플레이에서 게임을 다운받은 후, 기존 계정의 데이터를 가져와 플레이할 수 있다. 한편, 한국 및 중국, 싱가포르 등 일부 국가에서는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으며, 안드로이드(운영체제)에서만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메타보라는 ‘버디샷’ 구글 플레이 스토어 정식 론칭을 기념해 웹3.0 게임 커뮤니티 플랫폼 ‘글립(Glip)’과 협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신규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글립’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버디샷’ 월드 투어 3 달성을 인증한 참여자 전원에게 캐릭터 레벨업 재화 ‘에픽 드링크 50개’를 제공하고, 이 중 3,000명을 대상으로 게임토큰(BIRDIE Token)을 지급할 예정이다. 

신규 마켓 출시와 함께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도 진행한다. 홀에 가깝게 공을 치는 이용자가 승리하는 ‘니어핀 모드(Near-pin Mode)’, 1대 1 대전 랭킹에 따라 골드를 획득하는 ‘마스터즈 모드(Masters Mode)’ 등 신규 경쟁 콘텐츠와 더불어 골드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럭키 박스(Lucky Box)’ 시스템을 추가한다.

‘버디샷’ 구글 플레이 런칭 후에는 총 300만 tBORA를 총상금으로 제공하는 ‘보라컵(BORA Cup)’ 대회를 개최한다. ‘보라 컵’의 총상금은 글로벌 최상위 블록체인 게임 대회급 규모로 제공되며, 참여자는 실시간 1대 1 대전을 통해 대회에서 경쟁하고, 최종 순위에 따라 상당한 양의 tBORA를 상금으로 획득할 수 있다.

‘버디샷’은 자신만의 골프팀을 만들고, 세계 각지의 골프코스에서 다양한 플레이어와 경쟁하는 블록체인 캐주얼 골프 게임이다.

이용자 간 대결을 통해 경쟁하고, 승리할 경우 게임 재화인 골드(GOLD)를 획득해 토큰으로 교환, 수익을 창출하며 ‘인조이 앤 언(Enjoy & Earn)’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한편, ‘버디샷’의 구글 플레이 정식 론칭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버디샷’ 브랜드페이지와 공식 디스코드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