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7:11 (화)

블록체인투데이 베트남, 사이공강과의 협업으로 운영 시작
상태바
블록체인투데이 베트남, 사이공강과의 협업으로 운영 시작
  • 편집팀
  • 승인 2023.03.16 16: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공강 풀킴(왼쪽) 대표와 블록체인투데이 정주필 대표.

[블록체인투데이 편집팀] 블록체인투데이 글로벌 홈페이지 운영이 최근 시작하여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지난해 12월 블록체인투데이 정주필 대표는 사이공강(SaiGonriver labs) 풀킴(Paul Kim) 대표와 블록체인투데이 베트남 지사 운영 MOU를 체결하고 협력을 도모한 바 있다.

사이공강은 한국과 베트남 시장을 중점으로 블록체인 스타트업을 위한 모든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둔 회사로 △거래소 개발 △P2E 게임 △M2E △AI 인공지능 봇 FX 거래 △블록체인 기업 엑셀러레이터 △마케팅 △글로벌 거래소 상장 컨설팅 등의 서비스를 지원한다. 

블록체인투데이 베트남 홈페이지 운영은 사이공강과 수 개월간 논의된 사항으로, 지난 해 말 MOU에 지난 2월 본계약 체결되면서 운영이 확정됐다.

이에 따라 블록체인투데이 베트남 사이트는 현재 사이공강과의 협업으로 정상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K-프로젝트와 행사 등 국내 기사는 베트남어로 번역되어 블록체인투데이 베트남에 게재되고 이후 베트남 현지 크립토 커뮤니티에 공유된다.

사이공강 풀 킴 대표는 "베트남의 지식과 기술력을 한국에 가져오고, 한국의 최고 잠재적 프로젝트를 베트남 시장뿐만 아니라 동남아 시장으로 확장하는 것을 열망한다"라며 "한국 시장을 주력 시장으로 하는 명성 높은 글로벌 기업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블록체인투데이 글로벌 사이트는 베트남뿐만 아니라 영문, 인도네시아 버전도 운영 중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