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4:38 (금)

네오블럭스 '트렌치 런던 NFT' 민팅 예고
상태바
네오블럭스 '트렌치 런던 NFT' 민팅 예고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3.15 14: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국 첩보원 007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NFT 콜렉션
(출처=네오블럭스) 영국 첩보원 007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NFT 콜렉션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네오블럭스(대표 석정우)가 프리미엄 브리티시 패션 브랜드 트렌치 런던과 협업해 개발한 ‘트렌치 런던의 대체 불가능 토큰(NFT)’의 민팅을   3월 30일부터 4월 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오블럭스는 기업들을 위한 NFT 개발 업체로 이전에 '더 브루디 헨' NFT의 민팅을 진행하면서 홀더들에게 큰 호응을 이끌어 낸 바 있다. 

트렌치 런던의 이번 NFT 프로젝트는 네오블럭스가  추진하는 두번째 브랜디 체인드(Brand Chained) NFT로   주인공은 트렌치 런던과 함께 세계 평화를 위해 위험한 임무를 수행하는 S급 첩보원이라는 세계관을 바탕으로 MZ 세대를 타깃으로 하고 있다.    주인공은 세계 평화를 위해 위험한 임무를 수행하는 첩보원 007 고양이다. 

NFT 투자에 관심 있는 투자자는 네오블럭스 디스코드 가입(초대코드 MgCHDCKhRG)을 통해 세부적인 민팅 일정을 확인할 수 있다.  가입 후 OG와 WL 모집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선정시  NFT 할인 구매 가능하다.   

트렌치 런던 관계자는 "네오블럭스와 함께 트렌치 007 캣 NFT 홀더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튼튼한 로드맵을 계속 고민할 것"이라고 말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