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퍼즐 RPG 게임 퍼즐판타지, PFP NFT 민팅 일정 공개 
상태바
퍼즐 RPG 게임 퍼즐판타지, PFP NFT 민팅 일정 공개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3.13 18: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P2E 게임 플랫폼 BISKIT에서 개발한 P2E RPG GAME 퍼즐판타지는 ETH기반의 PFP NFT의 민팅 일정을 공개했다.

13일 플랫폼 발표에 따르면 “퍼즐판타지” PFP NFT 민팅은 오는 29일 수요일 22:00 (한국시간)부터 민팅 페이지를 통해 시작되며, 1차 2차로 화이트리스트 해당하는 인원 대상으로 NFT 민팅이 진행된다. 

퍼즐판타지 PFP NFT는 ETH기반으로 발행되며, 스테이킹을 통해 ERC-20기반의 BISKIT을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자체 DEX안에서 거래소에 상장된 AVAX BISKIT과 1:1비율로 스왑이 가능하다.

BISKIT 토큰은 Bitforex에 상장 되어있으며 CMC(Coin Market Cap) 기준 거래소 순위 15위에 위치한 L-Bank에 상장예정이다.

P2E RPG GAME 퍼즐판타지는 작년 소수인원대상으로 포커스그룹테스트와 올해 글로벌 유저 대상으로 지난 2월 CBT(클로즈베타테스트)를 진행하였으며 CBT 신청자는 약 30만명에 도달하였으며 동시간대에 많은 인원이 몰리면서 일시적으로 트래픽 초과로 인한 접속불가 현상을 보였다.

퍼즐판타지 PFP NFT 민팅에 참여하는 인원대상으로 약 5천만 원 상당의 BISKIT 에어드랍 이벤트와 디스코드 초대, NFT 홀데 대상 이벤트가 진행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퍼즐판타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