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4:38 (금)

V2E 밈코인 '러브 헤이트 이누' 주문 폭발, 몇 시간 만에 1억 3000만원 돌파
상태바
V2E 밈코인 '러브 헤이트 이누' 주문 폭발, 몇 시간 만에 1억 3000만원 돌파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3.09 13: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Love Hate Inu
이미지=Love Hate Inu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러브 헤이트 이누(Love Hate Inu, LHINU)는 차세대 시바 이누로 불리는 신규 사전 판매 프로젝트로 밈코인에 V2E(Vote-to-Earn) 구조를 더한 독특한 기능으로 시장에 돌풍을 일으킬 잠재력을 가졌다. 

도널드 트럼프(Donald Trump), 앤드류 테이트(Andrew Tate), 일론 머스크(Elon Musk) 등의 이름을 들으면 ‘좋아요’와 ‘싫어요’ 중 어느 곳에 투표하고 싶나? 누구나 개인적 의견을 가지고 있으며 러브 헤이트 이누의 철통 보안 투표 시스템을 사용하면 의견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다. 

러브 헤이트 이누는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시스템의 투명성을 보장하며 투표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LHINU 토큰을 스테이킹해야 하기 때문에 투표를 조작하는 것도 불가능하다. 

◆출시 직후 10만 달러 모금 - 30억 달러의 설문 시장 혁신
러브 헤이트 이누의 사전 판매가 개시된 지 불과 몇 시간 만에 투자금은 10만 달러(원화 1억 3천만원 상당)를 넘었다. 러브 헤이트 이누는 올해 가장 엽기적인 밈코인일뿐 아니라 투표 및 설문조사 산업을 변화시킬 힘이 있다. 전 세계 설문 조사 시장 규모는 2023년에 32억 달러로 추산되며 매년 14.6%씩 성장하고 있다. 러브 헤이트 이누는 설문 시장을 파괴할 혁신적 스타트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플랫폼은 유수의 브랜드와 제휴를 맺어 후원 설문조사를 시행하며 참여자에게 NFT 할인 코드나 현실 자산으로 담보되는 NFT 등을 보상으로 지급할 계획이다. 

러브 헤이트 이누는 도지코인, 시바 이누, 플로키, 타마도지 등의 밈코인 성공에 힘입어 다음 세대의 밈코인을 정의하고자 한다. $LHINU 역시 다른 밈코인의 성공적 발자국을 따를 것이라는 데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러브 헤이트 이누, 차세대 시바 이누 될 것 - SHIB는 7만 2,529배 성장… LHINU는?
오늘날 시바 이누(Shiba Inu, SHIB)는 가장 수익성 높은 가상화폐 중 하나로 평가받는다. 시바 이누 코인은 2020년 8월에 $0.000000000153에 출시된 이후 현재의 가격 $0.0000111까지 약 7만 2,549배 상승해 기록적 가치 상승률을 보여주었다. 

아래 그림을 통해 러브 헤이트 이누 커뮤니티가 투표하게 될 재치 있는 캐릭터 일러스트레이션을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들은 재미 있으며 공유 욕구를 자극하고 바이럴 인기를 보증한다. 올바름의 유무를 떠나 인터넷 세계는 논쟁과 강한 의견 주장을 바탕으로 번성하며 양측의 지지자들은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 투표하고자 하는 강력한 수요가 존재할 것이다. 이번 코인은 소셜 미디어에서 대박을 터뜨릴 수밖에 없으며, 인기 급상승은 곧 올해 최고의 사전 판매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 
 

이미지=Love Hate Inu
이미지=Love Hate Inu


◆간단한 LHINU 구매 과정 - 전체 수량의 90% 사전 판매로 제공
러브 헤이트 이누 구매 과정 역시 간단하다. LHINU 토큰은 이더리움(ETH)이나 테더(UDST)로 구매할 수 있으며, 만약 해당 가상화폐가 없을 경우 웹사이트에서 직접 신용카드로 이더리움이나 테더를 구입한 후 LHINU를 결제할 수 있다. 

가상화폐 지갑만 있다면 누구나 지갑을 간단하게 연결하여 1 $LHINU를 $0.000085라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LHINU 사전 판매는 전체 토큰 공급량 1,000억 토큰 중 90%나 대중에 공개 판매하기 때문에 형평성이 높다고 평가된다. 이는 러그풀(사기 행위) 위험성이 적다는 뜻으로도 풀이된다. 사전 판매로 구매하는 $LHINU 토큰은 베스팅 기간도 없으며 최소 투자금액은 10 LHINU이기 때문에 소액으로도 참여할 수 있다. 

◆러브 헤이트 이누의 ‘투표해서 수익창출’ 생태계 작동 방식
투표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러브 헤이트 이누의 실시간 스테이킹 메카니즘을 사용해야 한다. 즉 $LHINU를 최소한 30일 동안 스테이킹하여 스팸을 예방하여 투표 과정의 조작을 방지하는 것이다. 러브 헤이트 이누 생태계는 표결 제출 플랫폼(Vote Submission Platform)이 존재해 전체 커뮤니티에 투표 아이디어를 공개적으로 제안할 수 있으며 경영 대시보드(Management Dashboard)가 존재해 투표 과정을 투명하게 모니터링한다. 

개발팀은 또한 정기적으로 투표를 진행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설문조사가 언제든지 존재하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보상 구조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서비스 출시일자가 가까워지면 공개할 계획이다. 

◆강력한 FOMO 예상, 몰리기 전에 투자하자
전체 토큰 공급 수량의 10%는 프로젝트 마케팅, 서비스 개발 및 V2E 보상용으로 배분되었다. 사전 판매는 총 8단계로 나뉘며 단계별로 토큰 가격이 인상되기 때문에 1 단계의 최저가 $0.000085를 확보하기 위해서는 빠르게 움직여야 한다. 

로드맵에 의하면 서비스는 2023년 3분기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며 $LHINU 토큰 보유자와 브랜드 기업고객은 4분기부터 자체적으로 설문조사를 생성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LHINU는 가상화폐 시장에서 최고의 수익률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되는 만큼 초기부터 많은 투자자가 몰리면서 FOMO 역시 거셀 것으로 예측된다. $LHINU는 밈코인의 바이럴 특성과 V2E를 결합하는 최초이자 유일한 블록체인 프로젝트인 만큼 시장에서 독보적 위치를 차지할 것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