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4:28 (금)

글로벌 세상을 꿈꾸는 ‘블록체인 콘텐츠 전문 방송국’
상태바
글로벌 세상을 꿈꾸는 ‘블록체인 콘텐츠 전문 방송국’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8.08.03 15: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블록체인투데이

()TVCC는 글로벌 시장으로 영역을 확장해 나아가는 블록체인 콘텐츠 전문 제작 방송국입니다. 블록체인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와 전문기사를 바탕으로 자체적 콘텐츠 개발 및 프로듀싱을 통해, 블록체인 생태계에 가장 주목받는 언론매체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TVCC는 디지털 콘텐츠 비즈니스 기업입니다. 블록체인 전문 기자가 뉴스와 최신 정보 기사를 자체 인터넷 뉴스 홈페이지를 통하여 (www. tvccnews.co.kr) 관리, 운영하고 있으며, 블록체인에 관한 취재 및 오프라인 홍보 마케팅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TVCC의 비즈니스 모델 중 하나인 아트와 쇼를 접목한 전문적인 프로모션팀을 운영, 블록체인 비즈니스관련 ICO 행사 및 사업설명회 등 다양한 종류의 기업 행사를 기획 및 연출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중국의 JH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체결하여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중국의 메이저 플랫폼을 통한 수출 및 론칭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미디어의 큰 성장과 패러다임의 변화로 인해 최근 콘텐츠 소비구조가 근본적으로 달라졌습니다. 소비자들은 더 이상 일방적으로 전달하는 콘텐츠를 기다리지 않습니다. 유튜브 세대라 불리는 젊은 소비자들 뿐 만 아니라 기성세대들도 이제는 상호작용이 가능한 양질의 콘텐츠에 열광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TVCC는 현재 자체적으로 시범 운영 중인 최신 장비를 갖춘 스튜디오에서, 다양한 채널을 통하여 라이브 방송 진행은 물론 SNS 바이럴 마케팅 또한 계획하고 있습니다.

또한 구축중인 케이블 IPTV 채널 편성을 포함. OTT (인터넷 동영상서비스) 사업을 감각적인 영상과 더불어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를 중심으로 제작된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현대인을 위한 건강과 헬스 관련한 콘텐츠 등을 비롯하여 약 12개의 오리지널 웹 콘텐츠를 준비 및 제작 중이며, 각 플랫폼에 론칭을 예정하고 있습니다.

데일리로 진행되는 국내외의 암호화폐 시황 변동 추이를 소개하고 블록체인 관련 이슈와 주요뉴스를 소개하는 시사 정보 프로그램 이외 추가적으로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국내외 ICO 대표나 블록체인 관계자 및 거래소 담당자가 게스트로 출연해서 진행자와 함께 인터뷰를 나누며 낱낱이 파고드는 프로그램 또한 제작하고 있습니다. 또한 블록체인에 대해 차별화된 시각으로 접근하고 대중에게 재미와 흥미를 주기 위한 예능 프로그램도 준비 중입니다. 흥미로운 스토리가 가미 된 시트콤 형식의 웹 예능 프로그램을 곧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 뿐만 아니라 현대인을 위한 건강과 헬스 관련한 콘텐츠 등을 비롯하여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TVCC는 엔터테인먼트 관련 사업 준비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TVCC 아카데미를 통하여 신인 크리에이터 육성 및 지원 사업을 통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작하고, 앞으로 TVCC는 고품격 양질의 미디어 콘텐츠를 통하여 시청자의 눈높이에 맞는 검증된 블록체인 관련한 정보와 기술력으로 신뢰가 있는 미디어사의 역할을 다하겠습니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