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블록체인 골프 게임 ‘버디샷’, 구글플레이 글로벌 사전 예약 돌입
상태바
블록체인 골프 게임 ‘버디샷’, 구글플레이 글로벌 사전 예약 돌입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1.27 14: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카카오게임즈의 글로벌 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 자회사 메타보라(공동대표 송계한, 우상준)는 27일, 캐주얼 골프 게임 ‘버디샷(BIRDIESHOT : Enjoy & Earn)’의 구글 플레이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10월 글로벌 출시된 ‘버디샷’이 공식 브랜드페이지를 통한 다운로드뿐만 아니라 구글 플레이 마켓 입점을 통해 더 많은 이용자들을 만난다. 

이번 사전 예약은 ‘버디샷’의 구글 플레이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국내 및 중국, 싱가포르 등 일부 국가를 제외한 전 세계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기존 브랜드페이지에서 ‘버디샷’을 다운받은 이용자도 구글 플레이를 통해 간편하게 사전 예약에 참여할 수 있으며, 완료 시 엘리트 등급의 캐릭터 ‘리본 어피치(Ribbon Apeach)’, 캐릭터 레벨을 올릴 수 있는 ‘에픽 드링크(Epic Drink) 100개’ 등 다양한 아이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버디샷’의 구글 플레이 사전 예약 시작과 함께 대규모의 콘텐츠 업데이트도 이루어진다. 홀에 가깝게 치는 이용자가 승리하는 ‘니어핀 모드(Near-pin Mode)’, 1대 1 대전 랭킹에 따라 골드를 획득하는 ‘마스터즈 모드(Masters Mode)’ 등 신규 경쟁 콘텐츠가 추가되며, 골드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럭키 박스(Lucky Box)’ 시스템이 업데이트된다. 

구글 플레이 사전 예약을 기념한 tBORA 에어드랍 이벤트도 진행한다. 보라(BORA) 디스코드 내 ‘버디샷’ 채널을 통해서 글림(Gleam)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SNS 리트윗과 구글 플레이 사전예약 등의 미션을 수행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50 tBORA를 지급한다.

‘버디샷’은 자신만의 골프팀을 만들고, 세계 각지의 골프코스에서 다양한 플레이어와 경쟁하는 블록체인 캐주얼 골프 게임이다.

이용자 간 대결을 통해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경쟁에서 승리할 경우 게임 재화인 골드(GOLD)를 획득해 보라 포탈(BORA Portal)에서 토큰으로 교환,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또, 성장시킨 캐릭터를 NFT화하고, 이를 거래하며 ‘인조이 앤 언(Enjoy & Earn)’의 재미도 느낄 수 있다. 

한편, ‘버디샷’의 구글 플레이 사전 예약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버디샷’ 브랜드페이지와 공식 디스코드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