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타마도지, 최초의 P2E 아케이드 게임 '슈퍼 도지' 출시… 베타 기간 2000회 이상 플레이
상태바
타마도지, 최초의 P2E 아케이드 게임 '슈퍼 도지' 출시… 베타 기간 2000회 이상 플레이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1.27 13: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타마도지 아케이드는 최신 P2E 게임 슈퍼도지를 출시했다. 슈퍼도지는 2주 동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하며 게임은 PC에서 즐기기에 최적화되었다. 

캐주얼 게임 산업의 규모는 거대하며 플레이어가 게임을 즐기면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웹3 기술과 결합되어서 캐주얼 게임 산업의 규모는 더욱 커질 전망이다. 

지난 화요일, 이번 주 게임 출시 예정이라는 소식이 발표된 후 TAMA 토큰의 가격은 25% 상승했다. 

TAMA는 암호화폐 시장의 하락기에도 불구하고 가치를 보전했으며 현재 0.0188달러에 거래된다. TAMA는 타마도지 P2E 생태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토큰으로 효용 가치가 있다. 

슈퍼도지는 타마도지 아케이드에서 출시 예정인 5가지 게임 가운데 가장 높은 인기를 보였다. 현재 타마도지 커뮤니티에서는 ‘투 더 문'과 ‘로켓 도지'를 베타 테스트 중이다. ‘타마 블라스트'와 ‘타마도지 런'은 아직 테스트가 시작되지 않았다. 

슈퍼도지라는 이름은 게임 스타일이 슈퍼 마리오 게임과 비슷해 보인데서 유래되었지만 게임 방식에는 큰 차이가 있다. 

플레이어는 슈퍼도지 게임을 즐기면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아케이드 게임의 P2E 버전을 플레이 하기 위해 꼭 구매해야 하는 타마도지 토큰은 슈퍼도지 출시 임박 소식과 함께 상승세를 보였다. 향후 새로운 게임이 출시될 때마다 긍정적인 움직임이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타마도지 팀은 슈퍼도지 베타 테스트 결과 지표를 공개했다. 플레이어들은 경기 당 평균 5.9분을 소요했으며 슈퍼도지는 총 2,274번이 플레이됐다. 베타 기간 동안 세 가지 게임은 총 3,583번 플레이 되었다.

슈퍼도지 게임을 즐기기 위해서 NFT를 구매할 필요는 없다. 플레이어는 게임 내의 기본 도지 캐릭터로 무료 버전 및 P2E 버전을 플레이할 수 있다.

P2E 버전에서 게임을 즐기고 있다면 코인 지갑을 연결할 필요가 없으며 슈퍼 도지의 P2E 버전에서는 TAMA 토큰을 사용해 게임 크레딧을 구매할 수 있다. TAMA 토큰은 웹사이트에서 현금 및 암호화폐로 구매 가능하다. 
 

타마도지 플랫폼에서는 플레이어의 펫이 타마버스에 적용되면서 증강현실(AR) 모바일 앱이 중심이 될 예정이다. 

이 증강현실을 통해 플레이어는 펫과 상호작용이 가능해진다. 플레이어들은 포인트를 얻고 상위권에 이름을 올린 보상으로 TAMA를 받을 수 있다. 

타마도지 측은 다른 메타버스 프로젝트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기 위해 계약을 진행 중이며 결과는 2023년 1분기 말에 공개할 예정이다. 

타마도지는 암호화폐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는 새로운 밈 코인이다. 

TAMA는 10대 암호화폐 거래소인 OKX를 비롯해 탈중앙화 거래소 유니스왑 등에 상장되었다. 또한 엘뱅크, 게이트아이오, MEXC, 비트마트, BKEX 등에서도 거래가 가능하다. 

바이낸스 상장설에 대해 타마도지팀은 구체적인 내용은 이야기할 수 없지만 상장 신청은 이뤄진 것으로 언급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