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4:38 (금)

데이터 분석 회사 아크람 인텔리전스, 1분기에 폴리곤 지원 추가
상태바
데이터 분석 회사 아크람 인텔리전스, 1분기에 폴리곤 지원 추가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3.01.26 15: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아크람 인텔리전스(Arkham Intelligence)가 폴리곤(Polygon)에 대한 추가 지원을 통해 사용자가 체인에서 지갑을 추적, 모니터링 및 식별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겠다고 발표했다. 

25일(현지 시각) 더블록에 따르면 아크람 인텔리전스로서는 1분기에 이더리움(Ethereum) 이후 두 번째로 체인을 지원하는 것이다. 아크람은 "디즈니(Disney), 스타벅스(Starbucks), 스트라이프(Stripe) 등과의 협력 및 대규모 사용자 기반을 위한 폴리곤을 두번째 통합 기업으로 선택했다"고 밝혔다.

데이터 분석 플랫폼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어필하려면 블록체인에 대한 지원을 늘리는 것이 중요하다. 디파이라마(DeFiLlama)에 따르면 온체인 활동은 여러 블록체인으로 계속 확장되고 있으며 폴리폰은 락업된 총자산 기준으로 가장 큰 레이어 1 블록체인이다.

아크람은 "향후 다른 블록체인에 대한 지원을 추가할 계획이며 플랫폼에 여러 체인을 통합하면 온체인 연구를 위한 새로운 가능성이 열릴 것"이라고 전했다.

아크람 인텔리전스는 지난해 플랫폼에 대한 비공개 베타 테스트를 시작했다. 현재 허용 목록에 있는 사용자들은 ARKM 토큰을 에어드롭하는 데 사용되는 추천 링크를 공유할 수 있다.

아크람 추천 프로그램 수락 이메일에는 "우리가 $ARKM 토큰 네트워크를 시작하면 사용자 링크로 가입하는 모든 사람에 대해 그들이 선택한 지갑에 직접 $ARKM 토큰을 추천인으로 보상받게 된다”라고 쓰여 있다.

아크람 인텔리전스는 시리즈 A 자금 라운드를 진행했으며 여기에는 팔란티르(Palantir)의 설립자들과 챗GPT(ChatGPT)의 모회사인 오픈AI( OpenAI) 등이 포함된다고 밝혔다. 아크람의 분석 플랫폼을 사용하면 특정 지갑에 레이블을 지정하고 트랜잭션을 모니터링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가 지갑의 연결을 볼 수 있는 고유의 시각화 도구가 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