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P2E 게임 칼바리아(Calvaria), 마지막 4% 남은 물량… 빠른 판매 속도
상태바
P2E 게임 칼바리아(Calvaria), 마지막 4% 남은 물량… 빠른 판매 속도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1.26 14: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칼바리아의 사전 판매는 5일 뒤 종료된다. 하지만 총 모금액까지 10만 달러 밖에 남아있지 않기 때문에 그 전에 종료될 가능성이 크다. 

칼바리아는 사전 판매 종료 후 2월 초 거래소 상장이 예정되어 있다. 첫 거래소는 비케이이엑스(BKEX)로 하루 거래량이 10만 달러를 훌쩍 넘는 대형 거래소다. RIA 토큰은 현재 0.0325달러에 판매되고 있으며 사전 판매에서 남아 있는 수량은 약 300만 개 정도이다. 

칼바리아: 영원의 전투는 암호화폐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도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두 가지 게임 모드를 제공한다. 이처럼 P2E 게임 진입장벽을 허물어 2023년 최고의 블록체인 게임 중 하나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블록체인 게임 산업은 전체 게임 산업과 비교했을 때 아직 플레이어의 수가 부족한 상황이다. 최고의 블록체인 게임으로 사람들의 사랑을 받은 에일리언 월드의 경우 하루 접속자 수가 약 25만 명에 이른다. 하지만 이 수치는 포트나이트나 로블록스의 수천만 명의 접속자에 비하면 매우 낮은 수준이다. 

따라서 칼바리아는 블록체인 게이머와 일반 게이머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무료 버전과 P2E 모드 두 가지 버전의 게임으로 제공된다. 
 

무료 버전에서는 수익 창출이 불가능하다는 점을 제외하면 두 가지 모드는 거의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원한다면 언제든지 P2E 모드로 전환이 가능하며 이 과정을 퀘스트 형식으로 구현하여 쉽게 블록체인에 진입할 수 있다. 

값비싼 NFT 구매 역시 강요하지 않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게임을 시작할 수 있다. 

그 외에 칼바리아의 장점으로는 3D로 구현된 화려한 그래픽과 게임성을 꼽을 수 있다. 또한 iOS 및 안드로이드 전용 앱 출시로 보다 많은 유저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플레이어들은 PvP 모드로 경쟁하거나 싱글 플레이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칼바리아 게임은 장기적으로 게임의 성공을 이어가기 위해 시즌제를 도입했고 각 시즌마다 재미있는 이벤트와 변화를 준비했다. 현재 VR 기능 또한 개발 중으로 대대적인 e스포츠 대회 역시 개최될 예정이다.

칼바리아의 고유 토큰인 RIA 토큰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얻을 수 있다. 칼바리아 생태계에서 토큰을 스테이킹하여 추가 수익을 얻을 수 있으며 이는 동시에 거버넌스 역할을 하기도 한다. 프로젝트의 방향성을 결정하는 중요한 일에서 투표권을 얻을 수 있다. 

칼바리아 팀은 코인스나이퍼의 KYC 검증을 받았으며 RIA 토큰 스마트 계약 감사는 솔리드프루프를 거쳤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