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메타 마스터즈 길드 사전 판매 벌써 2단계 매진… 흥행 이유는?
상태바
메타 마스터즈 길드 사전 판매 벌써 2단계 매진… 흥행 이유는?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1.25 14: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2023년 주목받는 P2E 게임 메타 마스터즈 길드 사전 판매가 3단계로 접어들었다. 이는 2주도 안되어 112만 달러 이상을 모금하면서 사전 판매 2단계가 매진되었기 때문이다. 

7단계로 구성된 사전 판매는 5일 후 2단계가 종료될 예정이었으나 빠른 속도로 투자자들이 구매하면서 매진으로 이어졌다. 

현재 모금액은 130만 달러를 넘어섰으며 3단계 토큰 가격은 0.013 달러이다. 4단계에서는 0.016으로 가격이 인상된다. 사전 판매 종료 시 MEMAG 가격은 0.0230 달러가 된다. 이 가격은 현재 가격에서 80% 상승한 수준이다. 

메타 마스터즈 길드의 최대 목표 모금액은 497만 달러이다. 즉, 현재 프로젝트는 현실적인 목표에 맞춰 진행되고 있으며 과장된 목표로 인한 프로젝트 실패를 걱정할 필요는 없다.

P2E(플레이투언)는 현재 게임 산업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엑시 인피니티 성공을 통해 그 잠재력은 이미 증명되었다. 하지만 P2E 게임의 반복적이고 지루한 게임 스타일과 수익에만 집중한 유저들이 게임 코인 가치 하락 시 이탈하는 문제 역시 수면 위로 떠올랐다.

메타 마스터즈 길드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게임의 본질로 돌아가 매력적인 게임을 앞세워 플랫폼의 장기 수명을 연장시키려 한다. 이는 한 개의 게임이 아닌 여러 제작사의 게임을 제공함으로써 가능하다. 

대부분의 암호화폐 전문가들은 메타 마스터즈 길드가 10배 이상의 성장 잠재력을 지니고 있으며 올해 안에 진가를 나타낼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메타 마스터즈 길드는 플레이앤언을 중심으로 장기적으로 성장이 가능한 플랫폼을 개발해 엑시 인피니티의 초기 성적을 뛰어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메타 마스터즈 길드 측은 이러한 목표 달성을 위해 메타 카트 레이서라는 게임을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메타 카트 레이서는 플레이앤언 게임이지만 무료 게임 버전 또한 동시에 제공될 예정이다. 이 게임은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모바일 게임으로 제작되며 PC 버전 이용도 가능하다. 

게임의 플레이투언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게임을 즐기며 GEMS 토큰을 획득하게 되고 희귀한 NFT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플레이어는 원하는 드라이버와 카트를 선택해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게임은 혼자 즐길 수 있는 모드 뿐만 아니라 PvP 모드도 지원될 예정이다. 

메타 카트 레이서는 업계에서 이름을 떨치고 있는 제작사인 게임어라운드가 개발 중이다. 게임어라운드는 패션 브랜드 부후의 게임을 제작해 유명해졌다. 

이 외에도 메타 마스터즈 길드는 두 가지 게임을 더 개발 중이다. 그 중 하나는 메타 마스터즈 월드라는 오픈 월드 게임이며 다른 하나는 레이드 NFT라는 판타지 게임이다. 이 두 게임 모두 컨셉 개발 단계에 있다.

메타 마스터즈 길드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P2E 게임 분야에서 가장 혁신적인 프로젝트로 초기 투자자들에게 높은 수익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