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Ducatur (듀카투어), 블록체인 헤커톤 대회 우승, 이오스 헤커톤 대회는 3등 입상
상태바
Ducatur (듀카투어), 블록체인 헤커톤 대회 우승, 이오스 헤커톤 대회는 3등 입상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8.08.03 13: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멀티체인(ETH, EOS, NEO)을 지원하는 첫번째 솔루션이 될 것..."
▲ ⓒ블록체인투데이

블록타워(BlockTower) 캐피탈의 CIO인 아리 폴(Ari Paul)일반 정보를 블록체인화 하는 기능인 오라클(Oracle)은 많은 프로젝트에서 매우 중요 하다고 말한다면서 오라클은 우리가 암호화가 할 수 있는 범위를 기하급수적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

그는 또한 일반 정보를 블록체인화하는 기능인 오라클(Oracle)은 많은 프로젝트에서 매우 중요하며 이것은 우리가 암호화가 할 수 있는 범위를 기하급수적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중 ICO를 완료한 3,000개가 넘는 프로젝트 중 극소수만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시장에 진입 하였지만 아직 대부분 기술적인 성과를 거두지 못하는 실정이라는 것.
?

?

이러한 문제 해결을 위해 듀카투어(DUCATUR)는 전 세계의 어떠한 데이터도 이루지 못한 블록체인 및 스마트 컨트랙트로 빠르고, 효과적으로 변환하는 툴을 개발했다면서 블록체인 생태계 시스템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또한 듀카투어는 멀티체인(ETH, EOS, NEO)을 지원하는 첫 번째 솔루션 이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본 프로젝트에는 세계 TOP 10 ICO 컨설팅Crynet 설립자 George BellCEO, IBM·Rosatom SAP 엔터프라 이즈 시스템 개발 및 2018년 모스크바 언블록 해커톤에서 우승한 Ivan KocheshevCTO로 참여하고 있다.
?

현재 듀카투어팀은 멀티 블록체인을 실질적으로 구동시키기 위해서 NEO, EOS ADA 팀과 협업해서 오라클 시스템을 구동시키고 있다. 듀카투어 CEO대규모 사장을 포함하는 공급체인과 재무, 제약, 운송, 부동산, 제조뿐만 아니라 다양한 산업분야에 걸친 멀티 체인 오라클의 실질적인 표 준 프레임 워크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

듀카투어팀은 개발 팀들이 자신들의 실력을 겨루는 블록체인 헤커톤 대회 에서 우승했으며, 이오스가 주최한 이오스 헤커톤 대회에서 3등에 입상한 바 있다.
?

한편, 듀카투어팀이 발행하는 듀카코인의 총 발행량은 300억 개이고, 현재 ICO를 완판하여 성공적으로 끝났으며, 다음 달 대망의 상장을 앞두고 있다. 최근 업계 관계자는 듀카투어팀이 이오스 헤커톤 대회에서 72개 팀 중에서 3등을 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