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칼바리아(Calvaria), 이달 말 판매 종료… 남은 수량 8% 미만
상태바
칼바리아(Calvaria), 이달 말 판매 종료… 남은 수량 8% 미만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1.18 13: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신규 P2E 카드 배틀 게임 칼바리아(Calvaria)는 이번 달 거래소 상장을 앞두고 있으며 280만 달러 넘는 투자금을 모금했다. 

칼바리아는 2023년 1월 31일에 대형 코인 거래소 비케이이엑스(BKEX)에 상장되며 이후 엘뱅크, 갓비트 등의 코인 거래소에도 상장이 확정되었다. 

사전 판매로 구매할 수 있는 RIA 토큰은 1,000개 미만이며 구매 가격은 0.0325달러이다. 

◆칼바리아 소개
칼바리아는 P2E 생태계로 블록체인 게임 시장에서 최고의 기대주로 떠오르고 있다. 칼바리아 생태계는 메인 게임 ‘영원의 결투’를 개발하고 있으며 광범위한 게임 시장의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블록체인 고객과 일반 게임 사용자를 위한 두 가지 게임 모드를 제공한다. 
 

P2E 게임은 가상화폐 시장에서 지난 몇년 동안 성장했지만 몇가지 문제가 한계로 지적되고 있다. 하나는 대부분의 P2E 게임에 참여하기 위해 고가의 NFT를 구매해야 한다는 점이었고 또 하나는 게임을 즐기기 위해 블록체인 기술에 대한 이해가 필요하다는 점이었다. 문제들은 일종의 진입장벽으로 작용해 넓은 사용자층을 확보하는 데 방해가 되었다. 

칼바리아 개발진은 이 문제를 해결해 P2E 시장을 혁신하고자 한다. 칼바리아는 두 가지 게임 방식 플레이투언(Play-to-Earn)과 무료게임(Free-to-Play) 방식을 지원한다. 무료게임 방식은 가상화폐 없이도 누구나 즐길 수 있지만 수익을 창출할 수 없다. 

하지만 플레이투언 모드로 언제든 전환할 수 있으며, 만약 플레이투언 모드로 지금까지 게임했을 경우 토큰을 얼마나 얻을 수 있는지 화면에 보여주어 사용자를 자극한다. 

◆영원의 결투: NFT 카드 배틀 P2E 게임 추천
칼바리아: 영원의 결투는 사후 세계를 테마로 한 카드 배틀 게임이다. 사용자는 세 진영의 세력 중에서 한 진영을 선택해 다양한 캐릭터 카드를 수집하고 다른 사용자와 맞서 싸운다. 

대결에서 카드의 특성을 조합해 전술로 이겨야 하기 때문에 두뇌게임이며 승리하면 eRIA 토큰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모든 카드는 NFT로 발행되기 때문에 칼바리아 마켓플레이스에서 거래할 수 있다. 희귀한 카드일수록 가치가 높으며 토큰을 이용해 카드를 업그레이드하는 것도 가능하다. 

영원의 결투는 몰입도를 높이기 위해 3D 그래픽으로 게임을 구현했다. 또한 모바일 버전도 지원해 모든 운영체제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칼바리아 게임은 PvP 모드로 여러 사람과 함께 즐기거나 혼자 스토리 모드로 즐길 수 있다. 시즌제도 적용되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아이템, 캐릭터 등이 추가되어 플랫폼의 지속가능성을 보완한다. 

칼바리아는 e 스포츠 토너먼트도 개최한다. 유명 e 스포츠팀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거액의 상금도 준비되어 있다고 한다. 칼바리아는 장기적으로 VR 기술을 도입해 게임 몰입도를 더욱 향상할 계획이다. 

칼바리아의 개발진은 코인스나이퍼로부터 KYC 검증을 받았으며 RIA의 스마트 계약 코드는 솔리드프루프의 감사를 받았다.
 

칼바리아는 폴리곤 네트워크에 구축되어 빠른 속도와 쾌적한 게임 환경을 지원한다. 10만 달러 상당의 RIA 경품 행사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관심 있는 투자자에게 이 P2E 게임을 추천한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