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NFTGo, '트위터 NFT 구매' 서비스 출시
상태바
NFTGo, '트위터 NFT 구매' 서비스 출시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1.13 17: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주)바이테럼코리아의 NFT전문 데이터 분석 플랫폼 NFTGo가 자사의 데이터를 제공하는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인 ‘NFTGo 트위터 익스텐션(NFTGo Twitter Extension)’을 구글 공식 크롬 웹스토어에 출시하였다고 9일 밝혔다.

NFTGo가 서비스 중인 NFTGo 트위터 익스텐션은 △NFT 구매△NFT 데이터 분석△심층 포트폴리오△NFT 시장심리지수 등의 주요 기능을 제공하며 구글 공식 웹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사용자는 간편한 설치로 프로젝트 트위터 계정 소유자가 가진 ‘NFT 정보’를 트위터 프로필 조회 시 열람할 수 있으며 구매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트렌드△에어드롭 ‘온오프’ 서비스로 고래의 ‘거래 정보’와 ‘NFT컬렉션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NFTGo는 전 세계 100만명 이상의 사용자들이 이용 중인 NFT 데이터 분석 통합 플랫폼이다. NFTGo의 데이터 API는 현재 X2Y2와 룩스레어(Looksrare)와 같은 최대 NFT 마켓플레이스를 포함한 500개 이상의 기업과 주요 기관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NFTGo는 “트위터를 사용하는 사용자가 NFT를 더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고 싶었다”며 “사용자 중심 기술개발를 통해 NFT 경험브랜드와 문제점을 해결하여 더욱 특별한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Tag
#NFTGo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