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20 (목)

블록체인 상의 위치증명 프로토콜, Platin
상태바
블록체인 상의 위치증명 프로토콜, Platin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8.08.03 11: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블록체인투데이


InfinityAR은 현재 이스라엘 최대 블록체인 빌딩 컴패니 Alignment Group과 한국의

대표 블록체인 엑셀러레이팅 기업 BRPartners와 공식 파트너로 함께 하고 있다.

2018716일에는 한국에서 한국인 투자기관 및 투자자 400여명, 해외 투자기관 및

투자자 100여 명 등 500명 이상이 참가한 대규모 밋업 행사를 개최하기도 하였다.

?

Platin(CEO Allon Mason)은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한 경량의 안전하고 검증된 위치 증명 프로토콜로 암호화폐를 보고 만질 수 있도록 현실화한다. Platin은 전 세계의 사업자들에게 안전하고 탈 중앙화된, 인센티브를 받는 블록체인 기반의 위치 프로토콜을 제공한다. Platin의 안전한 위치 기능은 사람들에게 자기 자신의 위치 정보를 소유하고 통제하게 하며 온전한 결정권을 보유하게 한다.

?

Platin3가지 기술

?

첫째, 센서 융합이다.

전 세계의 장소들은 지속적으로 노드들에 의해 스마트폰 및 다른 특수 장치들로 다양한 신호 들을 얻기 위해 스캔된다.

?

둘째, 시간 흐름에 따른 변화이다.

모바일 노드들의 신호 이력은 주기적으로 샘플링 되어 AI 및 오류 탐지에 적용되며 노드들의 신용 점수를 설정.

?

셋째, 유저 증명 시스템이다.

유저들은 정직한 노드들에 투표하고 시빌 공격을 방지하기 위해 데이터를 교환하여 분석하고 함께 상호 비교.

?

Platin 사용 (예시)

Platin은 블록체인 기반의 개방되고 인센티브를 주는 프로토콜과 수없이 많은 다양한 사용 예시를 지원하는 앱들로 이루어진다. 특정 장소로의 송금, 에어드랍, 위치타깃 마케팅, 직접적인 도보 트래픽 생성, 운동/건강 정 보 제공 등.

?

Platin의 시장 진입을 위한 마케팅 방법

에어드랍으로서 안전한 방법으로 도심에 적용하여 전 세계적인 이슈와 흥 분을 생성하여 가장 강력한 위치 타깃 마케팅 구현 가능하다. 또한, 개발 자 홍보, API 데모, 해커톤 및 세계 기술 설명 컨퍼런스 주최한다.

?

Platin 비즈니스 모델

위치정보는 모든 산업에 엄청난 가치를 가지고 있다. Platin의 블록체인에 의하여 위치 증명이 제공되면 거래 수수료가 PTN으로 청구된다. PTNPlatin연료또는 내부화폐로 사용된다. Platin의 블록체인은 공공 접근이 가능하며 공급사슬, 기호논리학, 보안, 자산경로 추적, 인터넷, 위치 마케팅 및 홍보 등의 사업에 사용된다.

?

세계 최고 수준의 팀 구성

Platin은 세계 최고 수준의 관련 지식을 가진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구성원 중 1/3은 박사이다. Platin 팀은 최근에 도쿄 수도권 정부와 블록체인 혁명을 일본에 들여오기 위한 파트너쉽을 체결하였다.

또한, Platin은 다양한 프로젝트들을 리드하고 있는 Technion, ETH Zurich, HKUST 등의 기관들과 지속적으로 과학적인 교류를 하고 있다.

오하영 기자


더 빠른 정보를 받고 싶거나
다이렉트 문의를 원하시면
공식 SNS로 문의 바랍니다.
오픈카톡: https://open.kakao.com/o/gc1wwdS
공식밴드: https://band.us/band/67061288?invitation_url_id=afaaX8K3Uet0w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