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Boltt Coin 3회차 26일 오후 12시부터
상태바
Boltt Coin 3회차 26일 오후 12시부터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06.26 10: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회, 2회차, ProBit 거래소에서 1초만에 매진

[블록체인투데이 정재훈 기자] Boltt and ProBit Exchange는 Boltt Coin IEO 1회차. 2회차가 단 1초만에 매진되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26일 오후 12시부터 3회차가 진행된다.

이는 지금까지 Probit에서 기록적인 일이다. IEO는 프로젝트 강점과 배경 덕분에 높은 기대감으로 1회차는 한국 시간으로 24일 12시에, 2회차는 오후 3시에 진행된다. 2회차는 강력한 37% 보너스로 시작되었다.

관계자는 “ProBit Exchange는 이미 Spin, CLINK, LINIX, Steemhunt에 대한 대단히 성공적인 IEO 캠페인을 완수한 후 주요 IEO로서 입지를 다졌다. 현재, Boltt Coin IEO 1회차를 통해서 또 하나의 놀라운 업적을 추가했다”라고 전했다.

ProBit Exchange IEO는 사용자들이 BOLTT 축적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하는 일련의 예외적인 보너스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1회차는 강력한 40% 보너스로 시작되었다. 이러한 IEO는 모두 단지 몇 초 안에 완료되었다는 사실은 교환소가 그들의 광범위한 실사 과정의 기준에 부합하는 질 좋은 프로젝트에 대한 안전한 거래 능력을 강조한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26일 오후 12시부터 30일 오전 11시 59분까지 진행한다. 가격면에서 BOLTT는 개당 $0.50에 판매할 예정이며 USDT, BTC, ETH와 XRP로 BOLTT를 구매하고 34% 보너스가 추가된다.

Boltt는 보건 데이터 추적 및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웨어러블 기술과 모바일 건강 솔루션 분야에서 인정받는 시장 주도 기업이다. Boltt 프로젝트는 토큰 보상을 열어 주는 게임화와 건강 도전을 통해서 건강을 촉진하고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에 보상할 목적의 분산형 보건 및 스포츠 생태계를 제공한다. BOLTT 토큰을 포함하여 이러한 보상은 100만 가지 이상의 건강 관련 제품을 제공하는 25,000개의 판매 기업들을 특징으로 하는 앱내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ProBit Exchange는 글로벌 암호 화폐 거래소입니다. ProBit Exchange는 오직 전도 유망하고 자격이 있는 암호 화폐 프로젝트만을 상장한다. ProBit Exchange는 초당 150만 건의 주문이라는 뛰어난 주문 매칭 속도, 하드웨어 보안 키를 지원하는 최상의 보안, 그리고 주문 제작 가능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자랑한다.

ProBit Exchange는 5가지 이상의 화폐, 다수의 판매 라운드, 다양한 보너스 비율, 그리고 다양한 잠금 구조로 IEO를 지원한다. 수령한 자금은 ProBit Exchange가 거래소 예금에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높은 수준의 보호 장치로 보관한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