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키페어, '모모네트웍스'와 블록체인 지갑 기반 커뮤니티 활성화 맞손
상태바
키페어, '모모네트웍스'와 블록체인 지갑 기반 커뮤니티 활성화 맞손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2.12.28 14: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사 업무협약 체결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탈중앙화 블록체인 하드웨어 지갑인 키월렛터치(KeyWallet Touch)를 운영하며 탈중앙화 거래소(DEX) 서비스를 개발중인 키페어(Keypair)가 실리콘 밸리의 커뮤니티 플랫폼 모모보드 운영사인 모모네트웍스와 전략적 업무 제휴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키페어는 텔레그램, 디스코드 등 폐쇄적인 블록체인 커뮤니티 이용에 어려움을 느끼는 고객들이 “모모보드(MOMO Board)” 플랫폼을 통해 쉽고 빠르게 커뮤니티의 일원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키페어의 탈중앙화 거래소 서비스인 ‘올도완’을 이용하는 유저들 간 정보교류가 활발하게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되며 키페어와 모모네트웍스의 글로벌 서비스 마케팅 부분 역시 탄력을 받게 될 전망이다.

대중용 커뮤니티 플랫폼인 “모모보드”를 운영하고 있는 모모네트웍스는 커뮤니티 경제 생태계를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모바일에 최적화된 게시판, 채팅, 클라우드 저장기능을 하나의 앱으로 통합구현 하였으며, 최근엔 NFT 커뮤니티 만들기, 블록체인 지갑연결, 나의 NFT 컬렉션 자랑하기 기능 등 다양한 Web3 기반의 기능을 연동시켜 하이브리드 형태로 Web2 사용자도 쉽고 빠르게 Web3 커뮤니티로 전환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번 업무 협약에 대해 키페어의 이창근 대표는 "Web3 생태계에서 커뮤니티는 가장 중요한 구성 요소 중 하나다. 이미 활성화된 글로벌 커뮤니티 생태계를 운영 중인 모모네트웍스가 블록체인 지갑 연동을 통해 탈중앙화 금융 서비스 생태계에 활력을 불어 넣어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전했다.

아울러 모모네트웍스의 신재환 대표는 “키페어 고객분들에게 일상에서 익숙한 커뮤니티 기능으로 멤버들의 다양한 협업과 활동을 통해 블록체인 비즈니스 가치증대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업무협약은 △키페어 제품에 모모보드를 활용한 커뮤니티 솔루션 연동 △키페어가 개발한 하드웨어 지갑을 모모보드 플랫폼 내에 연동 △그외 사업 연계 및 파트너십 협력을 통한 영업 및 홍보 등을 주요 내용으로 하고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