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블록체인투데이 베트남' 문 연다… 사이공강과 베트남지사 운영 MOU 체결
상태바
'블록체인투데이 베트남' 문 연다… 사이공강과 베트남지사 운영 MOU 체결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2.12.26 15: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공강 Paul Kim 대표(왼쪽)와 블록체인투데이 정주필 대표가 블록체인투데이 베트남 MOU 체결 계약서에 서명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전문 온오프라인 매거진 블록체인투데이가 베트남지사를 설립한다.

2018년 정식 발간된 블록체인투데이는 국내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업계 최장수 매거진 미디어사로, 구독자 대부분이 개인투자자로 구성되어 있다. 최근에는 유튜브 '블투TV' 채널을 본격적으로 오픈하여 약 3만 여명의 구독자에게 국내외 최신뉴스와 크립토 인플루언서들의 생생한 소식을 전달하고 있다. 

이번 베트남지사 설립은 한국과 베트남 시장을 중점으로 글로벌 블록체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인 사이공강(SaiGonriver labs)과 수 개월간 논의된 사항으로, 지난 23일 베트남 호치민 및 하노이에서 MOU를 체결하면서 운영이 확정됐다.

이에 따라 '블록체인투데이 베트남' 홈페이지를 오픈, 베트남 현지 크립토 커뮤니티와 국내 크립토 커뮤니티의 정보 공유에 기여할 예정이다. 블록체인투데이 코리아에 올라온 기사는 베트남어로 번역되어 현지 유저 및 블록체인협회 크립토커뮤니티 등에 제공되고, 블록체인투데이 베트남 현지 기사는 한글로 번역되어 국내 독자에게 제공된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앤드어스 2022-12-26 16:45:18
대단한 선전 축하드립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