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3:49 (목)

WPLUS, 비트소닉 IEO ‘53초’ 조기 완판 달성
상태바
WPLUS, 비트소닉 IEO ‘53초’ 조기 완판 달성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06.20 10: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자 신뢰에 감사... 블록체인 산업 생태계 조성에 힘쓸 것

[블록체인투데이 신장현 기자]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소닉(BITSONIC)을 통해 진행된 더블유플러스(WPX)의 IEO가 53초만에 완판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출발 소식을 알렸다.

WPLUS는 정보보안 관련 국제 표준인증인 ISO27001을 획득했을 뿐 아니라 호주의 유명 화이트 해커 업체로부터 보안검수를 받으며 모바일 소프트웨어가 가질 수 있는 세계 최고의 보안 시스템을 구축하였다. 또한 최근 비트소닉 거래소에서 WPLUS를 런칭한 WTech에 투자를 진행했다는 사실이 성공적인 물량 완판에 큰 영향을 준 것으로 보인다.

WPLUS는 대형 면세점과의 협약으로 면세 사업에 우선 진출, 2019년 하반기 중에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다. 면세점 결제를 시작으로 일반 사용자까지 서비스 대상을 확대하여 내년 상반기 중에는 실생활에 사용 가능할 예정이다.

안동현 WTech 대표는 “WPLUS프로젝트의 신뢰성과 무궁무진한 가능성에 대한 많은 투자자들의 기대감이 이번 조기 마감의 배경이라고 생각한다”며 “우리는 실물 경제 시장에서 국내 대기업, 글로벌 파트너들과 공동 사업을 진행 중이다. 블록체인 산업의 글로벌 선두 주자들과 파트너십 이상의 관계를 구축할 것이며, WPLUS 생태계 확산에 더욱 집중할 것” 이라고 말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