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업비트·코인베이스·바이낸스, 플레어(FLR) 토큰 에어드롭 지원 예정
상태바
업비트·코인베이스·바이낸스, 플레어(FLR) 토큰 에어드롭 지원 예정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2.12.14 09: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Coinbase)가 적격 XRP 보유자에게 플레어(Flare, FLR) 토큰의 에어드롭을 지원한다고 발표했다.

12일(현지 시각) 유투데이에 따르면 코인베이스는 FLR 에어드롭이 2023년 상반기 지원될 것이라는 계획을 발표하며 FLR 에어드랍은 규제 장애로 인해 일본, 독일, 뉴욕, 싱가포르에서는 제공되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XRP 레저(Ledger) 및 기타 네트워크에 스마트 계약을 가져오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플레어 프로젝트는 2020년 12월에 XRP 보유자의 스냅샷을 실행했다. 

가장 큰 암호화폐 거래소로 알려진 바이낸스(Binance)는 2023년 1월 9일에 적격 고객에게 FLR 토큰을 배포할 예정이다.

보도에 따르면 FLR 토큰 배포 지원을 확인한 거래소는 쿠코인(Kucoin), 비트스탬프(Bitstamp), 비트루(Bitrue), 업홀드(Uphold), 오케이코인(OkCoin), 비트파이넥스(Bitfinex), 크라켄(Kraken), 게이트이오(Gate.io), 업비트(Upbit), 비트소(Bitso) 등이다.

프로젝트의 기본 토큰은 원래 스파크(Spark)라고 했지만 팀에서 이름을 삭제하기로 결정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