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엘라마체인(ELAC), 비츠닥(Bitsdaq)에 상장
상태바
엘라마체인(ELAC), 비츠닥(Bitsdaq)에 상장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06.19 14: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수주사업, 페이먼트 사업, 인공지능 사업 등 확장 계획

[블록체인투데이 이정민 기자] 비트코인 강세로 암호화폐 시장이 호전되고 있는 가운데 엘라마체인이 비트렉스의 공식파트너 암호화폐 거래소 비츠닥에 상장 공시가 19일 발표됐다. 현재 비트렉스 지갑과 비츠닥 지갑에 엘라코인 월렛이 등록돼 전송 테스트 중이며 오는 20일 경 상장 예정이다.

엘라마체인은 자체 블록체인과 AI챗봇,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을 유기적으로 결합한 대한민국 대표 크로스보더 AI 플랫폼을 구축하고 전 세계로 확장하는 것이 목표이다.

크로스보더 AI 플랫폼은 국경을 초월한 비즈니스로서 크로스보더 이커머스, 크로스보더 관광 가이드 등의 대표 기능을 지녔다. 제휴사의 유저가 로그인 시 엘라마체인 메인넷 기반의 고객 인증기술을 적용, AI챗봇과 빅데이터 분석 기술로 중국 현지 파트너사들과 연계, 매년 1천만 명의 앱 신규 혹은 제휴 유저 트래픽을 확보할 계획이다.

엘라마체인 CEO는 “단순히 근시안적인 사업이 아닌, 블록체인 수주사업부터 페이먼트 사업, AI 사업에 이르기까지 점점 고도화된 사업분야에서 독점적인 위치를 가질 것”이며 “유명 기업들과 협업을 통해 암호화폐 시장에 진입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엘라마체인은 삼성전자와 기밀유지협약(NDA)을 체결하여 블록체인 관련 사업을 추진하고 있어 그 귀추가 주목된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