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SMARTREE, 한라에서 백두까지 ‘힐더월드 챌린지’
상태바
SMARTREE, 한라에서 백두까지 ‘힐더월드 챌린지’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06.19 12: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기술과 암호화폐로 더 나은 세상 만들기

[블록체인투데이 신장현 기자] 세계 평화와 환경치유 그리고 자선활동의 활성화를 위한 ‘힐더월드 챌린지’의 첫 번째 여정이 대한민국의 한라산을 시작으로 백두산까지 펼쳐진다.

이번 행사는 지구의 평화를 기원하는 글로벌 휴먼 프로젝트 '스마트리'가 TREEinStar 플랫폼의 런칭을 기념하며 진행된다. 스마트리 프로젝트는 지난해 5월부터 ‘Heal the World(힐더월드)’ 캠페인을 시작했으며 본격적으로 전 세계에 캠페인을 전파할 계획을 실천하고 있다.

‘힐더월드 챌린지’란 참여자가 보호활동 혹은 자선활동이 필요한 곳을 배경으로 힐더월드 배너를 들고 사진을 찍고 SNS에 게시하는 행위를 말한다. 트리인스타는 참여자들이 ‘힐더월드 챌린지’에 참여한 SNS url 이나 사진을 트리인스타에 업로드 하면 그에 대한 보상으로 ‘트리스타’라는 암호화폐를 보상으로 지급하는 블록체인이 접목된 SNS 플랫폼이다.

트리인스타에는 자선과 기부를 필요로 하는 자선게시판이 있어 참여자들은 자선게시판을 통하여 자신이 원하는 곳에 트리스타 코인을 기부할 수도 있고 생계가 어려운 사람들은 트리스타 토큰을 판매하여 도움을 받을 수도 있다.

트리인스타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힐더월드 캠페인의 취지를 널리 알리고 전 세계인들의 관심과 참여를 불러 일으킬 계획이다.

행사를 총괄하는 산행팀 대장인 강희갑 사진작가는 출정식에서 “남한 9대 국립공원과 백두산을 잇는 릴레이 희망일출 산행을 통해 전 세계의 심각한 환경오염의 치유와 평화와 자선활동을 위한 희망찬 메세지를 전하고 싶다”며 “세계인들의 관심과 참여가 이어지는 작은 씨앗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출정 소감을 밝혔다.

이번 행사는 6월18일 한라산, 19일 무등산, 20일 지리산, 21일 덕유산 22일 속리산, 23일 소백산, 24일 치악산, 25일 설악산, 26일 북한산, 8월1일부터 5박6일간 백두산으로 이어지며 매일 새벽 일출을 맞이하는 일정으로 진행 된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