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4:59 (화)

펀디엑스, 바이낸스 체인 통합 지원
상태바
펀디엑스, 바이낸스 체인 통합 지원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06.17 16: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스포스 가맹점서 BTC, ETH, BNB 등 암호화폐 사용 가능

[블록체인투데이 신장현 기자] 펀디엑스는 바이낸스 체인에 대한 통합 지원을 17일 발표했다. 바이낸스 체인의 모든 토큰 개발자가 펀디엑스 오픈 플랫폼에 BEP2 토큰들을 리스팅할 수 있다.

펀디엑스 오픈 플랫폼은 5월에 시작되어 개발자가 자사 암호화폐를 펀디엑스 지불 시스템의 일부로 포함할 수 있다.

펀디엑스 지불 생태계는 소매상인들이 거래에 대해 암호화폐를 받아들일 수 있는 판매 시점 장치인 엑스포스를 중심으로 발전한다. 모든 엑스포스 소매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근거리 무선 통신 가능 물리적 카드인 엑스패스, 사용자가 자금을 추적하고 관리할 수 있는 모바일 앱인 엑스월렛과 연동된다.

엑스포스 가맹점들은 현재 BTC, ETH, BNB, DGX, KCS, KNC, NPXS로 이루어진 지불을 받아들인다. 오픈 플랫폼이 출시됨에 따라 이더리움과 바이낸스 블록체인에서 개발된 다른 암호화폐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잭 체아 펀디엑스 공동 창업자 겸 CEO는 "오픈플랫폼이 바이낸스 체인 토큰을 지원할 것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다"며 "바이낸스 체인 개발자들은 XPOS를 갖춘 전 세계의 상점들과 소매점에 도달함으로써 자신들의 암호화폐에 더 많은 사용 사례를 추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창펑 자오 바이낸스 CEO는 "바이낸스 체인의 사명은 자산을 교환하기 위한 진정한 분산 플랫폼을 갖추는 것으로 이는 펀디엑스와 공유하는 사명이다. 이러한 통합을 통해 바이낸스 체인의 토큰 개발자는 어떤 프런티어를 갖게 될 지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