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펀디엑스, 카이버 네트워크 토큰 KNC 통합
상태바
펀디엑스, 카이버 네트워크 토큰 KNC 통합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06.17 09: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불 생태계를 통합하는 '접착제'로 보유금/유동성 업체에게 필요

[블록체인투데이 신장현 기자] 토큰 리스팅 프로그램인 펀디엑스 오픈플랫폼에 카이버 네트워크는 토큰 KNC를 등록했다. 펀디엑스 지불 생태계의 모든 참여자들은 이제 거래에 KNC를 활용할 수 있다.

카이버 네트워크는 모든 플랫폼에서 분산형 토큰 스왑을 통해 토큰 생태계를 연결하는 온체인 유동성 프로토콜이다.

카이버의 프로토콜을 통합하면 사용자가 지갑을 떠나지 않고 토큰을 교환할 수 있고, 가맹점은 고객이 NPXS와 같은 다양한 토큰에서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동시에 선호 토큰을 받을 수 있다.

카이버 네트워크의 중심에는 '카이버 생태계의 여러 참가자를 연결하는 접착제'로 묘사되는 ERC20 토큰 KNC가 있다. KNC는 네트워크 요금으로 사용되며 보유금/유동성 공급 업체에게 필요하다. 생태계 성장을 위한 인센티브로 거래를 가져오는 통합 플랫폼에도 KNC 수수료 일부가 지급된다.

잭 체아 펀디엑스 CEO는 “카이버 네트워크는 연결을 통해 토큰에 사용 사례를 추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KNC 토큰에 대한 응용 프로그램을 추가함으로써 더 많은 임무를 수행하도록 도울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로이 루 카이버 네트워크 CEO는 “KNC가 펀디엑스 소매 네트워크를 통해 더 많은 이용 사례에 접근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이제 여러분은 KNC를 사용해 의류, 신발, 음료, 식사 등을 쉽게 구입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