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2-02 17:10 (금)
점프크립토·폴리곤벤처스·GSR, 바이낸스 '10억 달러 회복 기금' 참여
상태바
점프크립토·폴리곤벤처스·GSR, 바이낸스 '10억 달러 회복 기금' 참여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2.11.25 11: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이미 10억 달러를 출연한 바이낸스(Binance)의 산업 회복 기금에 점프 크립토(Jump Crypto), 폴리곤 벤처스(Polygon Ventures) 및 시장 조성자 GSR을 비롯한 유명 기업들이 참여했다.

24일(현지 시각) 더블록에 따르면 이와 함께 앱토스 랩스(Aptos Labs), 애니모카 브랜즈(Animoca Brands), 크로노스(Kronos) 등도 초기 기금 출연자다. 이 회사들은 초기에 총액 약 5,000만 달러 출연 약속으로 회복 기금에 합류했다. 바이낸스에는 이미 150개 이상의 지원서가 접수된 상태여서 참여사가 더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이 기금은 FTX의 붕괴로 인한 여파를 완화하기 위해 지난주에 발표되었다. 

보도에 따르면 참여사는 회복 기금의 신청 절차를 통해 투자 기회에 접근하기 위해 약정 자본을 별도로 확보해야 한다. 자본은 스테이블코인이나 다른 토큰이 될 수 있다. 공개 주소는 투명성을 위해 공유되어야 한다.

유연한 투자 구조로서, 이 계획은 약 6개월 동안 지속된다. 바이낸스는 회복 기금이 투자 기금은 아니라고 강조했다. 바이낸스는 필요한 경우 가까운 장래에 투자를 20억 달러로 늘릴 계획이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