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0:42 (금)

토네이도 캐시 개발자, 내년 청문회까지 3개월 추가 구금
상태바
토네이도 캐시 개발자, 내년 청문회까지 3개월 추가 구금
  • 편집팀
  • 승인 2022.11.23 11: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사와 관련 없는 이미지 사진)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네덜란드 법원 청문회는 조사가 계속됨에 따라 토네이도 캐시(Tornado Cash) 개발자의 구금 기간을 3개월 더 연장한다고 판결했다.

22일(현지 시각) 열린 법원 심리에 따르면 구금된 토네이도 캐시(Tornado Cash) 개발자 알렉세이 퍼트세프(Alexsey Pertsev)가 네덜란드에서 3개월 더 구금된다고 코인텔레그래프가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검찰은 조사 내용의 개요를 광범위하게 설명하며 퍼트세프를 토네이도 캐시 운영의 중심인물로 묘사했고 이후 WK 쳉(WK Cheng)의 대변인이 첫 변론을 펼쳤다.  

쳉은 몇 가지 사항을 강조하며 토네이도 캐시의 사용 사례와 기능에 대한 오해를 설명했다. 쳉은 예비 심리 후 “법원의 결정에 실망했다. 우리는 피고의 입장이 무엇인지 가능한 한 명확하게 설명하려고 노력했다”라고 말했다.

변호인은 첫 기일이 2023년 2월 20일로 연기되었음을 확인하고 주정부가 토네이도 캐시에 대한 퍼트세프의 개입에 대해 일방적인 해석을 제시했다는 의견을 반복해서 강조하며 “우리는 몇 가지 요청을 하고, 몇 가지를 조사할 것이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할 일을 할 것이다. 그리고 다음 재판을 준비할 것”이라고 전했다.

퍼트세프의 법률 팀은 집을 감시하고 지역 경찰서가 주간 확인을 포함한 많은 사항을 실행하는 것에 대해 동의했으나 검찰은 첫 재판일 전에 석방되면 도주 위험이 있다는 우려를 강조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